[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10월 18일부터 2박 3일 간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제 12회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 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기획된 다채로운 체험요소, 즐길 거리로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다. 2012년 ‘국내 최초’ 타이틀로 첫 선을 보인 후, 이제는 전국의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 모두가 어우러지는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지난 봄에 이어 올 가을 진행되는 이번 ‘고아웃 캠프’는, 복잡하고 꽉 막힌 도심, 먼지로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있다.
몸과 마음을 깨우는 ‘룰루레몬의 굿모닝 요가’를 비롯하여, 양양을 대표하는 서프숍 서프오션과 함께 하는 ‘서핑스쿨’,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준비한 ‘클라이밍 체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노래자랑’, 아이엠카이트의 ‘연 만들기 체험’, ‘캠린이’들을 위한 ‘KT 기가지니 키즈 프로그램’ 등 온종일 즐거운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특히, 토요일 저녁에는 캠프 분위기를 보다 뜨겁게 달궈 줄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한국 모던 록을 대표하는 밴드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를 비롯해, ‘분리수거’, ‘바른생활’ 등 최근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밴드들의 릴레이 공연은 캠프의 가을 저녁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순간으로 이끌 것이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 또한 ‘고아웃 캠프’의 매력 중 하나다. 마무트, 하이브로우, 그라미치 등 유명 아웃도어&캠핑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여 즐길거리와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