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을 여행, 특급호텔서 로맨틱하고 알차게
상태바
제주 가을 여행, 특급호텔서 로맨틱하고 알차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 수확 체험, 커플여행 패키지 등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청명한 하늘과 상쾌한 공기, 커플들의 가을 여행지로 제주가 각광받고 있다. 한적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커플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하기 때문이다.

감귤 따고 인증샷 남기고, 진짜 제주 여행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소중한 친구와 추억 만들기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WE호텔 제주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됐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로맨틱하고 알찬 커플여행

제주신라호텔이 지난해 투숙 유형을 분석해본 결과, 11월 커플 고객의 투숙 비중은 평균보다 30%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지난해 투숙 유형을 분석해본 결과, 11월 커플 고객의 투숙 비중은 평균보다 30%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의 가을은 야외활동을 하기에 알맞은 기온을 유지하고 있고 단풍과 억새로 우거진 ‘곶자왈’과 ‘오름’을 걷기에도 좋다.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제주도의 이국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고 별도의 휴가를 내지 않고도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 또한 11월에는 공휴일이 없어 가족단위 여행객의 비중이 감소하기 때문에 한적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커플들이 제주를 찾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피톤치드로 가득한 편백나무숲이나 억새가 우거진 바닷가 옆 올레길을 걸으며 자연을 느끼는 ‘내추럴 트레킹’과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플로팅 시네마’, 달빛 아래에서 리듬을 타는 ‘루프탑 뮤직 파티’와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까지, 상쾌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낭만 프로그램을 가득 채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