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향기 가득 품은 미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호텔가, 가을향기 가득 품은 미식 프로모션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산 송이버섯, 3스타 셰프 초청 갈라디너
힐튼 부산의 맥퀸즈 바에서는 가을을 맞아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 주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연산 송이버섯 프로모션’ 실시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 부산의 맥퀸즈 바에서는 가을을 맞아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맛과 향이 풍부한 자연송이로 식재료 본연의 맛은 살리고, 풍미를 높인 조리법으로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자연산 송이버섯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메뉴에는 싱싱한 채소들과 달콤한 무화과, 그리고 자연송이를 곁들인 ‘자연송이 모듬 버섯 샐러드’, 넓은 파스타 면과 크리미한 소스로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자연송이 딸리아뗄레’, 꽃게와 비스큐소스의 매콤한 맛이 더해진 ‘가을 꽃게 스파게티니’가 마련된다.

특히 ‘그릴에 구운 자연송이와 와규 등심’은 풍미를 더해주는 허브로 최상급 와규 소고기를 숙성시켜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일품이며, 쫄깃한 자연송이가 함께 어우러져 최고의 웰빙 메뉴로도 좋다. 반면 ‘그릴에 구운 가을 해산물 모듬 구이’는 신선도 높은 청정지역의 해산물 만을 이용해 시원한 바다향을 느낄 수 있다. 기간은 10월31일(목)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진행 중인 ‘쎄시 시드르(Sassy Cider) 와인 프로모션’은 포도가 아닌 사과와 배를 주재료로 만든 와인으로 색감부터가 밝고 화려하며, 은은한 향과 함께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이다. 1병당 5만원으로 분위기 있는 디너에 더욱 어울릴 뿐만 아니라, 이번 자연산 송이버섯 프로모션의 시그니처 요리와 함께 즐긴다면 가을 분위기에 맞춘 로맨틱한 식사를 연출하기에 좋다.

미쉐린 3스타 셰프 토마스 뷰너 초청 갈라디너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독일의 미쉐린 3스타 셰프, 토마스 뷰너를 초청해 JW메리어트 호텔과 쉐라톤 호텔에서 11월 4일부터 8일까지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독일의 미쉐린 3스타 셰프, 토마스 뷰너(Thomas Bühner)를 초청해 JW메리어트 호텔과 쉐라톤 호텔에서 11월 4일부터 8일까지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토마스 뷰너는 2011년 오스나브뤼크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비에(La Vie) 셰프로 독일에서는 처음으로 미쉐린 3스타를 받은 독일 최고의 셰프 중 한 명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토마스 뷰너는 직접 구성한 6코스 및 7코스 요리를 선보이며, 메인 요리를 포함한 1~2개의 메뉴는 호텔별로 개성을 살려 차별화했다. 공통 메뉴로는 사프란 소스를 곁들인 참치 뱃살 요리, 망고 가스파초, 그린 아스파라거스 및 오징어, 뜨거운 감자 거품이 감싸고 있는 호박 커리 아이스크림, 그리고 프랑스식 생과자 사바랭이 디저트로 준비된다.

‘어텀 북토크’로 가을 감성 마케팅

제주신라호텔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작가와 대화할 수 있는 ‘어텀 북토크’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분한 ‘가을 감성’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작가와 대화할 수 있는 ‘어텀 북토크’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분한 ‘가을 감성’을 제공하고 있다.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장도선, 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만의 북토크를 경험할 수 있다.

작가들과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어텀 북토크’는 오는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휴가객의 아늑한 쉼터인 ‘라운지S’에서 진행된다.

제주신라호텔의 ‘라운지S’는 탁트인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공간에서 호텔이 마련한 다과를 즐기며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라운지S’에는 1,000여권의 책이 마련돼 있으며, 전자책(e-book) 대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어텀 북토크’는 가을의 감성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체험이라는 점에서 입소문을 타고 참여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제주신라호텔의 대표적인 가을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낮에는 가족·친구와 야외 수영장에서 활기찬 시간을 보낸 후, 자칫 무료하게 보내기 쉬운 저녁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실내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이용자)’에게 ‘어텀 북토크’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