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호캉스 즐기고 SPA도 즐기고
상태바
특급호텔서 호캉스 즐기고 SPA도 즐기고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0.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바디 스크럽과 바디 마사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어텀 팸퍼링 스파 패키지’를 오는 10월 14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가을철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제공하고 묵은 각질을 정리해줄 뿐만 아니라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특급호텔 스파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팸퍼링 스파 패키지’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는 바디 스크럽과 바디 마사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어텀 팸퍼링 스파 패키지’를 오는 10월 14일부터 선보인다.

어텀 팸퍼링 스파 패키지는 애플 그린 티 바디 스크럽(30분)과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60분), 총 90분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가을철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회복시켜줘 피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뭉친 근육과 긴장된 몸을 풀어줘 몸에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애플 그린 티 바디 스크럽은 따뜻하게 데운 천연 바디 스크럽제로 온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묵은 각질을 정리해주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줘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이어 진행되는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는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의 압을 이용해 누르고 쓰다듬는 요법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한편, 반얀트리 스파는 전통적인 동양의 치유 요법에서 영감을 받은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화학 성분이 아닌 허브, 약초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사람의 손길만을 이용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태국 푸켓에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 아카데미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스파 테라피스트가 오감을 만족시키는 스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릴렉세이션 모먼트 패키지 선봬

신세계조선호텔은 가을철 호캉스를 누리는 고객들을 위해 궁극의 힐링을 선사하는 스파브랜드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가을철 호캉스를 누리는 고객들을 위해 궁극의 힐링을 선사하는 스파브랜드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유럽 프리미엄 스파브랜드인 오모로비짜(Omoroviza)의 시그니처 스파 오픈을 기념해 ‘릴렉세이션 모먼트(Relaxation Moment)’ 패키지를 10월 1일(화)부터 내년 2월 29일(토)까지 선보인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약 2,000여년동안 전해온 온천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모로비짜 가문이 설립한 라츠 스파에서부터 전해온 노하우와 물이 피부를 바꾼다는 믿음으로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의 오모로비짜 제품만을 사용하는 스파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셉으로 객실에서의 1박과 오모로비짜 스파, 라운지&바 에서의 디톡스 주스 2종, 그리고 수영장과 체련장에서의 건강한 힐링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에서도 도심속 힐링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12월 30일(월)까지 스파 바이 보떼비알과 함께 ‘릴렉세이션 엣 레스케이프(Relaxation at L’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 이용시 프랑스 정통 스파 브랜드인 비올로직 호쉐쉬와 테르메스마린을 메인으로 하는 스파 바이 보떼비알만의 특별한 트리트먼트와 기프트를 경험할 수 있다.

보떼비알 스파 정식 트리트먼트 2인 프로그램(바디 혹은 페이스 선택/ 각 60분)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테르메스마린의 각질제거 비누인 ‘세봉 엑스폴리앙 오 알개’ 바디바 정품과 미니어처 2종을 기프트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파 시작과 마무리로 웰컴드링크와 리프레쉬 드링크를 각각 제공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