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세계최대 크루즈 선 아시아 운항
상태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세계최대 크루즈 선 아시아 운항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0.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nder of Seas, 2021년 중국 상해 모항 확정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지난 10일 상해에서 열린 글로벌 크루즈 산업 컨퍼런스를 통해 세계 최대 크루즈인 오아시스 클래스 다섯 번 째 크루즈선의 모항을 발표했다. 사진/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세계 최대 크루즈선을 아시아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은 지난 10일 상해에서 열린 글로벌 크루즈 산업 컨퍼런스를 통해 세계 최대 크루즈인 오아시스 클래스 다섯 번 째 크루즈선의 모항을 발표했다.

차세대 크루즈를 이끌어 갈 새로운 이 크루즈선의 선명은Wonder of the Seas 로, 중국 상해를 모항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2021년부터 운항 될 예정인 이 크루즈 선은 오아시스 클래스 중 최초로 아시아 태평양을 항해하며 크루즈 여행의 새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CEO 마이클 베일리(Michael Bayley)는 “혁신적이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선사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중국에서 운항 될 이 크루즈선이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며 “원더호는 최고의 휴가를 선사하는 획기적인 크루즈선이 될 것이며,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가장 기대되는 미래 중 하나”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구 반대편의 프랑스 생나제르의 아틀랑티크 조선소에서는 건조의 시작을 알리며 ‘원더 오브 더 시즈 (Wonder of the Seas)’의 한 획을 그었다. 착공식에서는 1400톤의 초대형 크레인이 폭 47미터, 길이 20미터의 970톤 선박블록을 들어올려 독에 자리잡았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이재명 대표이사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시그니처 클래스인 오아시스의 5번째 크루즈선인 Wonder of the Seas가 중국 상해를 모항으로 운항을 하게 됨으로써, 아시아가 세계적인 규모의 크루즈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하며 “이제 카리브나 지중해 등 멀리 항공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가깝게 아시아에서도 세계 최대 크루즈선을 즐길 수 있게 됨으로써 한국 고객들에게도 로얄캐리비안의 최고의 크루즈선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원더 오브 더 시즈’는 세계 최대 크기인 오아시스 클래스의 크루즈선 중 하나로, 자매선들의 짜릿한 경험, 창의적인 다이닝,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최신 기술이라는 메인 컨셉에 이어 일곱 가지의 컨셉을 갖추었다. 로얄캐리비안에서는 곧 원더 호의 운항 일정과 최신식 시설 등에 대해서도 발표 할 예정이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업계 최초의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크루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해온 글로벌 크루즈 선사다. 지중해,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아시아, 호주 & 뉴질랜드, 갈라파고스 등 세계 곳곳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쉽을 포함하여 총 26척이 운항하고 있다. 크루즈 여행에 대한 실시간 예약 및 상담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