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풍성한 패키지로 가을 힐링
상태바
특급호텔 풍성한 패키지로 가을 힐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캉스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가을 패키지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일상에서 쌓인 피로 풀어주는 마캉스 패키지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건강기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 (Zespa) 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제스파 안마의자가 비치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무릎 마사지기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에어 프로텍터 무릎 마사지기”는 온열 기능이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선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에 비치되는 제스파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메디타”는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사용해 목부터 허벅지까지 입체적인 마사지를 선사한다.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 출시

라한호텔 그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전사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을 판매한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전사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을 판매한다.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은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라한호텔 포항에서 판매된다. 기존 판매중인 스위트룸 패키지에 풍선세트, 할로윈 레터배너, 미니호박 스트링라이트, 테이블웨어 세트 등 할로윈 파티를 위한 소품들로 꾸며진 객실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호텔별로 케이크 또는 수제맥주 등을 제공하는 스페셜 룸서비스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 대여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할로윈 위크 기간(10/25~31)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박 사탕바구니를 증정해 재미를 더했다.

화끈한 불토 위한 ‘스카이 킹덤 풀파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단 하루, 실내 온수풀에서 국내 유수 아티스트의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킹덤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단 하루, 실내 온수풀에서 국내 유수 아티스트의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킹덤 풀파티(Sky Kingdom Indoor Pool Party)’를 개최한다.

여름에 야외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풀파티와 달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 밤에도 서울의 야경과 함께 따뜻하게 물놀이와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킹스베케이션 내 온수풀을 활용한 풀파티를 마련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풀파티를 위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DJ 준코코와 포이(FOR.E) 등 유명 아티스트의 트렌디한 디제잉 무대를 선보인다. 뜨거운 디제잉 열기에 걸맞은 ‘앱솔루트 보드카’, ‘말리부 보드카’ 등 5가지의 싱글 보틀 메뉴와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을 곁들인 특별한 사이드 플래터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LED 스크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 재규어 무료 시승 서비스

롯데호텔서울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함께 레인지로버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울 로드 트립 바이 랜드로버’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함께 레인지로버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울 로드 트립 바이 랜드로버(SEOUL Road Trip by Land Rover)’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에 투숙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라이빗 서비스로, 전담 기사가 운전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를 시승하며 레인지로버만의 매력을 경험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텔 업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시승 체험 서비스로 편안한 호캉스와 함께 SUV를 타고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도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승 코스는 롯데호텔서울에서 출발해 아름드리나무와 북악산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 대표 드라이브 코스 북악팔각정 코스와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N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남산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