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파티 눈길 끄는 특급호텔 베스트 5
상태바
할로윈 파티 눈길 끄는 특급호텔 베스트 5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인 브랜드와 손잡고 콜라보 할로윈 파티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인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 손을 잡고 ‘웰컴 투 데드 쉘터’ 파티를 10월 31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할로윈 시즌이 다가오면서 이색적인 브랜드와 손을 잡고 콜라보 할로윈 파티를 선보이는 호텔들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할로윈 파티 개최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인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손을 잡고 ‘웰컴 투 데드 쉘터’ (Welcome To Dead Shelter) 파티를 10월 31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좀비로 뒤덮힌 세상에 하나뿐인 피난처로 변신한다. 외부로부터 공격해오는 좀비를 피하기 위해 철문을 닫아 건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 낸다. 직원 역시 좀비, 인간 생존자 등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아이템 ‘길리슈트’ 및 ‘삼뚝’ 헬멧을 이용하여 분장한 직원들도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은 파티 테마에 맞는 좀비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파티에서는 DJ 공연 및 라이브 밴드 공연, 웰컴 드링크 한잔과 경품 추첨,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및 배틀 그라운드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7개의 제이제이 마호니스 공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바 X 맥캘란 에디션 5 런칭 팝업 바와 파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할로윈을 앞두고 에드링턴 그룹 맥캘란 에디션 넘버 5’를 10월 16일(수) 런칭한다. 맥캘란 에디션 런칭 팝업 바를 10월 16일(수)부터 25일(금)까지 진행하며 할로윈 파티를 25일(금)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할로윈을 앞두고 에드링턴 그룹 맥캘란 에디션 넘버 5(The Macallan Edition No. 5)’를 10월 16일(수) 런칭한다. 맥캘란 에디션 런칭 팝업 바를 10월 16일(수)부터 25일(금)까지 진행하며 할로윈 파티를 25일(금) 선보인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5는 컬러 마스터인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맥캘란만의 네추럴 컬러에 경의를 표하는 특별한 위스키의 색인 ‘더 맥캘란 에디션 퍼플’로 탄생되었다. 퍼플 컬러는 아메리칸 오크통에 숙성된 원액만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결과, 캐러멜의 진한 달콤함과 오크의 향신료가 결합된 신선한 과일의 풍미가 표현되었다. 햇살에 잘 익은 보리의 색상으로 오크의 바닐라와 토피, 넛맥 형태의 가벼운 오크 향신료와 생강과 같은 달콤함이 이어진다.

다양한 음악 퍼포먼스 펼쳐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10월 26일 토요일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 – 핼러윈 파티를 연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10월 26일 토요일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 – 핼러윈 파티를 연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워커힐 핼러윈 파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2019 워커힐 핼러윈 파티의 메인 무대는 유니크한 보이스가 특징인 래퍼 킬라그램, 그리고 슬리피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퍼포먼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핼러윈 테마의 데코 등 올해 가장 핫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캐릭터 총집합, 할로윈 분위기 물씬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Halloween Monster Box)’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명동에서 오싹한 할로윈 파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파노라마 시티 뷰가 펼쳐지는 19층 레스토랑과 샴페인바에서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파노라마 시티 뷰가 펼쳐지는 19층 레스토랑과 샴페인바에서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5일, 이비스 명동 직원들은 할로윈 감성이 느껴지는 이색 코스튬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한다.

이날, 라 따블 레스토랑 디너 뷔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백주민 총괄셰프가 ‘조커’로 분장해 할로윈 특별메뉴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칠면조 카빙 퍼포먼스로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디너를 즐겨보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