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특급호텔서 와인 한잔의 여유
상태바
여름밤 특급호텔서 와인 한잔의 여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피하고 낭만 더해 줄 와인 디너 프로모션 선봬
서울힐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칠레 와이너리 산페드로사의 대표 브랜드 마티아스 크루자트의 방한을 기념하여, 총 7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는 ‘1865 와인 디너’를 8월 22일 (목) 오후 6시 30분에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밤 무더위를 피하고 낭만을 더해 줄 와인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칠레 3대 와인 ‘1865와인 디너’ 선보여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칠레의 선구자적 와이너리 산페드로사의 대표 브랜드이자, 국내에서 칠레 와인 단일 브랜드로 최고 판매율을 자랑하는 국민 와인 1865의 수석 와인 메이커 마티아스 크루자트(Mr. Matias Cruzat)의 방한을 기념하여, 총 7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는 ‘1865 와인 디너’를 8월 22일 (목) 오후 6시 30분에 선보인다. 1865의 모든 레인지와 산페드로 그룹 최상급 프리미엄 레드 와인 1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여름밤 한잔의 여유를 위한 ‘그랜드 와인 세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는 낮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이 시작된 가운데 열대야를 피해 여름밤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와인 세일’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는 낮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이 시작된 가운데 열대야를 피해 여름밤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와인 세일’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와인 세일’은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총 49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디아모르(Diamour)’ 스파클링 와인 및 ‘테루아 앤 비뇨블 샤르도네 비오니예(Terroir & Vignobles Chardonnay Viognier)’ 화이트 와인이 ‘1+1 앙코르 상품’으로 선보여진다.

전통주 베스트 10선 및 무료 시음 특별 뷔페 디너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가 가을을 맞이하여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최고급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한국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준비된다.

플레이버즈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정하봉 매니저는 2010년 칠레에서 개최된 제13회 세계 소믈리에 대회에 한국 국가대표로 최초로 출전한 소믈리에로, 다양한 100여종의 수입 와인 및 본인이 직접 선정한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야경과 함께 취하는 와인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탁 트인 루프톱에서 멋진 일몰과 함께 와인과 플래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버블리시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탁 트인 루프톱에서 멋진 일몰과 함께 와인과 플래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버블리시티(Bubbly Cit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로랑 페리에 브뤼 L-P(Laurent Perrier Brut L-P)’와 함께 쁘띠 치즈 플래터 혹은 쁘띠 바비큐 플래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Gourmet Bar)의 루프톱에서 이용 가능하다.

‘로랑 페리에 브뤼 L-P’는 지속적인 버블감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꽉 찬 과실의 아로마와 프레시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석 와인 선물 세트 구매할 수 있는 8월 와인 마켓

글래드 마포의 1층 로비 입구에서 8월 23일과 30일 총 2일에 걸쳐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호텔 마포

이번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점심시간인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유기농 와인 프로모션 선봬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쏘도베 레스토랑은 유기농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이에 맞춰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유기농 인증 와인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스페인 지역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엘 아부엘로 가르나챠 틴토레라 2017 (El Abuelo Garnacha Tintorera 2017) 판매가 5만5천원(vat포함가) , 엘 아부엘로 크리안자2016 (El Abuelo Crianza 2016) 판매가 6만6천원(vat포함가) ▲ 기간 26일부터 ~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각각 30% 할인 가는 38,500원, 46,2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르헨티나 스타 셰프들의 다채로운 노마드 푸드 페스티벌

파크 하얏트 서울은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미식 행사인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꼬밀로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파크하얏트

파크 하얏트 서울은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미식 행사인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 (Masters of Food & Win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꼬밀로나 (Comilona)’ 이벤트를 개최한다.

꼬밀로나는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알리는 노마드 페스티벌로 올해는 한국의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한다. 꼬밀로나 셰프들은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아르헨티나 출신 총주방장 페데리코 하인즈만 및 그의 팀과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아르헨티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6코스 구성의 디너는 8월 28일과 29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코너스톤에서 이용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라망시크레 x 마크다모르 콜라보레이션 갈라디너

‘레스케이프(L’Escape)’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와 바(Bar)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Marque d’Amour by L’Amant Secret)가 8월 30일(금) 이색 콜라보레이션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라망 시크레’ 손종원 헤드셰프와 ‘마크 다모르’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이자 세계적인 바텐더 그룹 ‘택소노미(Taxonomy)’의 대표바텐더 시모네 카포랄레(Simone Caporale)가 함께하는 갈라디너다.

이번 갈라디너는 ‘Flavor Paring’을 테마로 레스케이프의 대표 식음업장인 두 곳의 스타일을 담아 다양한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한다.

특히 레스케이프에서 봄·여름·가을·겨울 등 시즌별로 계절감을 살린 요리로 호평을 받아온 라망 시크레 손종원 헤드셰프의 대표적인 시그니쳐 메뉴 8종을 맛 볼 수 있다. 대표메뉴로 캐비아, 트러플, 푸아그라 등으로 구성한 삼대진미, 랍스터 라비올로, 마늘 먹인 의령 메추리, 스테이크 프릿츠 등으로 구성했다.

루프톱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WE 호텔 제주는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스카이 라운지 ‘델라 & 뜨레’에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WE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스카이 라운지 ‘델라 & 뜨레’에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톱 야외 테라스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루프톱 와인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1종(Louis perdrier brut), 화이트 와인 3종(Golden bubbles, moscato / The tapas wine collection, verdejo / Condor andino, torrontes), 레드 와인 3종 (Santa helleno, cabrnet sauvignon / The tapas wine collection, tempranillo / Condor andino, Malbec)으로 프리미엄급 와인으로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