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누리는 트렌디한 호캉스
상태바
특급호텔서 누리는 트렌디한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캉스, 웰캉스에 이어 펫캉스까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워라밸 열풍과 여름휴가로 국내 여행을 선택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색다른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워라밸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최근 워라밸 열풍과 여름휴가로 국내 여행을 선택하는 고객이늘어나는 추세를 반영,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색다른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비스타아트(VISTART) 전시와 함께 마련한 스페셜 객실 패키지 ‘비스타아트’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스타아트 전시를 기념해 마련된 비스타아트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시그니처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VIVID HOUR)’를 통해 뜨거운 여름에도 한강과 도심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해피아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비스타아트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서 진행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입구 앞에 자리한 비스타아트 존에서는 길종상가(박길종) 작가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특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비 복도에 설치된 비스타아트 로드에서는 신진 아티스트들의 그룹전을 만나볼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 와인파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복잡한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8일(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 광안리 야경을 바라보며 낭만 가득한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렛츠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복잡한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8일(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 광안리 야경을 바라보며 낭만 가득한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렛츠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뷰티 아이템(AHC 마스크팩, 데싱디바 젤 스트립),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파격적인 경품 혜택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지난 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픈 1주년 기념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지난 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픈 1주년 기념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호텔서울은 롯데렌터카와 제휴하여 새 차를 세금, 보험료, 정비 걱정 없이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롯데호텔서울에 체크인하면 1실당 응모권 1매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은 1년간 무료로 ‘2019 미니 컨버터블 쿠퍼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패키지인 ‘1st 애니버서리(Anniversary)’ 패키지 또한 판매된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개관일인 9월 1일에서 숫자를 딴 91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단 3일간 투숙 가능한 패키지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스크래치 경품 쿠폰 1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4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기간 내 해피아워(오후 6시~8시)에 르 살롱에서 특별히 1주년 기념 스페셜 디저트와 칵테일 또한 준비된다.

하늘 위 아찔한 요가클래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대표이사 박동기)는 오는 14일(수)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 '최고의 아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대표이사 박동기)는 오는 14일(수)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 '최고의 아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과 한강이 발 밑으로 내려다 보이는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진행한다는 것이다. 스카이데크는 약 500m 상공에서 투명한 유리를 통해 발 밑으로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관람시설이다. 참가자들은 이른 아침 스카이데크의 탁 트인 풍경을 조망하며 요가를 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여성 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아메리카 요가'와 제휴로 참가자들은 전문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빈야사, 힐링,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강습이 끝난 후에는 서울스카이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 일석 이조다. 대한민국 최고 높이 하늘을 배경으로 요가 동작과 함께 나만의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요가 클래스는 8월과 9월에 걸쳐 총 8회 진행되며, 강습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9시 40분까지다. 정원은 각 회당 20명으로, 프로그램 신청은 '아메리카 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