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늦캉스 고객 위한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호텔가, 늦캉스 고객 위한 프로모션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무제한, 이색 수영장 이벤트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7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호텔 컨벤션 4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하는 ‘제14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옥토버페스트 개최 기념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7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호텔 컨벤션 4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하는 ‘제14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이하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행사는 호텔의 총 지배인이자 독일 출신 ‘번하드 브렌더(Bernhard Brender)’ 지휘 아래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그대로 재현한 자리다. 앞서 2007년 처음 열린 이후 현지 느낌을 최대한 살린 축제 분위기, 다채로운 독일 전통 음식 등으로 인기를 끌며 매년 1,000명 넘는 내·외국인이 참석할 정도로 성황을 이룬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옥토버페스트를 즐긴 뒤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식하며 숙취를 풀고 귀가할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전용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은 물론 6일과 8일에도 투숙 가능하다.

이색 수영장 이벤트로 여름 막바지 공략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8월 끝나가는 여름, 마지막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호텔 수영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8월 끝나가는 여름, 마지막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호텔 수영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야외 수영장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다.

롯데호텔부산은 여름철 수영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헤나 체험 및 재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헤나 체험은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그림을 몸에 그려, 특별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한다.

7월에 시작한 헤나 체험은 매번 20명~30명의 고객이 찾을 정도로 인기다. 헤나를 진행하는 곳은 야외 수영장 1층에 위치한 헤나 부스로, 광안리에서 1인 갤러리를 운영하는 아트모아 갤러리와 연계하여 지역 갤러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도 눈에 띈다. 오는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8월 한 달 동안은 인터파크에서 롯데호텔부산 수영장 입장권 구매 시 입장권 및 생맥주 쿠폰과 같은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한여름 스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도권 레저 복합 리조트 베어스타운은 지난 7월 27일(토)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 '피스랩'을 도입해 스키어와 가족 동반 고객에게 화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도권 레저 복합 리조트 베어스타운은 지난 7월 27일(토)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 '피스랩(PIS LAB)'을 도입해 스키어와 가족 동반 고객에게 화제다.

개장 이후 2주 동안 전국 스키 동호회원 및 일반 고객 1,000여명이 초급자 및 중급자 코스에서 피스랩을 타며 한여름의 스키를 즐겼다. 피스랩의 인기로 인해 베어스타운의 전년 동월 대비 객실 점유율은 약 10%정도 상승해 단 기간 내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베어스타운의 피스랩은 특수 플라스틱 매트를 기존 스키장 슬로프에 설치해 스키, 보드를 이용하는 사계절 슬로프다. 피스랩 규모는 중급 슬로프의 경우 전장 800m, 폭 30m이며, 초급 슬로프는 전장 100m, 폭 20m이다.

피스랩은 유럽과 미국 등의 국가에서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는 최신 스포츠시설로 점차 짧아지는 겨울로 위축되던 스노우 스포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피스랩의 국내 도입은 수많은 스노우 스포츠 마니아와 고가의 비용을 지불하고 해외에서 원정 훈련을 해야 하는 스키, 스노우 보드 선수들에게 유일한 대안으로 기대되고 있다.

눈 위에서 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스킹시 정교한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키어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활주가 가능하고 슬로프 컨디션이 안 좋아 질 것에 대한 우려도 없다. 모든 종류의 턴 기능을 선보일 수 있고 저속의 스킹도 가능해 초급자도 수월하게 탈 수 있다.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스키협회도 베어스타운과 업무협약을 맺고 전지훈련 장소로 피스랩을 활용하고 있다.

베어스타운의 피스랩 운영 기간은 오픈 이후 10월 31일(목)까지 4개월간 운영되며, 2020년부터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바로크 음악을 대표하는 악기들의 환상적인 합주를 직접 체험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24일 오후 8시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는 ‘뮤직 엉시엔’ 바로크 앙상블과 함께 하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24일 오후 8시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는 ‘뮤직 엉시엔’ 바로크 앙상블과 함께 하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로비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에 위치한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열린다.

바로크는 르네상스와 고전파 사이 17세기 유럽을 대표하는 시대양식 개념으로, 특히 악기 역사에서 바이올린, 첼로, 오르간, 하프시코드 등이 완성된 주요한 시기였다. 바로크 음악은 매우 계산적인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모든 악기들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완벽한 합주를 이룰 때 관객들이 느끼는 카타르시스가 대단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신화러브콘서트’ 무대를 장식할 ‘뮤직 엉시엔’(바이올린 김태은, Akane Hagihara, 비올라 강태영, 첼로 우창훈, 하프시코드 정예슬)은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바로크 앙상블로,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다. 제주에서 보기 어려운 고악기인 하프시코드와 함께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가 이루는 정교한 화성과 절제된 감정의 조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3박 하면 1박은 무료!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9월 추석 연휴 및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3박 연속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9월 추석 연휴 및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3박 연속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3 페이 2(Stay 3 Pay 2)> 캠페인을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예약 시 2019년 12월 31일까지 투숙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연말을 호텔에서 보내고자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테이 3 페이2> 캠페인은 두 곳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포함해, 한국 내 IHG 계열 9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8월부터 예약 즉시 투숙이 가능하고 제한 날짜(black out date)가 없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3박 투숙을 2박 비용만으로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여서 높은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

<스테이 3 페이2> 캠페인은 8월 20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일정은 8월부터 12월 말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리캉스(Resort+Vacance) 위한 이색 문화 여행

클럽메드는 진정한 ‘쉼’과 여행을 통해 성장의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진정한 ‘쉼’과 여행을 통해 성장의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Eat, Play, Rene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에 한해 10월 8일부터 29일까지만 운영된다.

올해로 2번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발리를 배경으로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Eat, Pray, Love)>에서 착안, 여행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변화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 이벤트는 ▲EAT, ▲PLAY, ▲RENEW 등 총 3가지 테마에 맞게 이색적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EAT’ 테마에서는 음식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발리의 커피와 티(Tea), 향신료를 경험할 수 있는 워크숍과 발리 전통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특히 과일을 조각하는 발리의 전통 예술 공예인 과일 카빙 프로그램을 운영,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