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호캉스, ‘서머 리프레쉬’로
상태바
특급호텔 호캉스, ‘서머 리프레쉬’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캉스 에디션 베개, 스파 패키지 등
롯데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의 두 번째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휴가철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개가 달라지면 아침도 달라져요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의 두 번째 상품을 선보인다.

각 분야의 전문 호텔리어들이 롯데호텔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제품과 서비스를 큐레이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올댓호텔은 매달 특별한 콘셉트로 구성한 셀렉션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올댓호텔의 두번째 셀렉션 박스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등극한 시그니엘(SIGNIEL)의 ‘홈캉스 에디션’을 담았다. 시그니엘에서 사용 중인 구스다운 베개 2개가 커버 및 인서트와 함께 제공된다. 그간 일반에 판매된 적이 없던 시그니엘의 베개는 올댓호텔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것이라 호텔 마니아들에게는 ‘득템’의 기회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구스다운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사용한 시그니엘의 베개는 이미 수많은 후기를 통해 그 압도적인 편안함이 증명됐다. 120수로 제작된 순면 커버가 부드러운 촉감을 살리고, 700g 중량의 구스다운은 높은 베개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야외 활동으로 상한 피부 회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으로 상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서머 리프레쉬’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으로 상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서머 리프레쉬’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선보이는 서머 리프레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획된 스파 패키지로 휴가를 다녀온 뒤 야외 활동으로 상한 피부를 달래주기에 좋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120분 과정이며 차크라 건식 마사지, 전신 마사지, 제이드 페이스 마사지로 구성된다. 차크라 건식 마사지는 인체의 기와 혈이 지난다는 차크라를 부드러운 손길로 어루만져 혈액 순환을 도와 활력을 되찾게 해준다.

전신 마사지는 건식 테라피와 아로마 테라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압이 들어가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특히, 제이드 페이스 마사지는 차가운 옥돌을 이용해 피부의 열감을 낮춰주며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기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가을 앞두고 갤러리로 변신한 호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를 맞아 갤러리로 변신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를 맞아 갤러리로 변신한다.

호텔 객실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제 18회 아시아 호텔 아트페어 서울 2019(Asia Hotel Art Fair Seoul 2019, 이하 AHAF)가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개최된다.

호텔 7층부터 10층까지 4개층 97개 객실 및 1층 로비, 26층 클럽 라운지 등에 국내외 62개 갤러리에서 공수된 작가 350여명의 작품 3,00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올해는 객실 부스 전시 외에도 다양한 특별전이 열린다. ‘건축가 특별전’에서는 승효상, 우경국, 최두남 등 한국의 건축가 11명의 드로잉 60여 점이 선보인다. ‘마스터피스전’에는 ‘LOVE’ 조각으로 유명한 미국 작가 로버트 인디애나(1928∼2018), 줄리안 오피, 쿠사마 야요이, 이우환, 김창열, 권영우 등 세계적 작가의 작품도 전시된다. 같은 기간 열리는 ‘ART ASIA 2019’와 협력해 코엑스 D2홀에서 열리는 ‘미디어 아트 특별전’에는 김창겸, 한승구, 정화용 작가 등이 신기술을 응용한 인터랙티브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 시키는 호텔 회식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여름 회식 프로모션 ‘치어스’를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여름 회식 프로모션 ‘치어스’를 진행 중에 있다.

통유리로 되어있는 2층 누크레스토랑에서 시원한 강남대로 뷰를 즐기며 무제한 와인, 맥주를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좋은 가성비와 회식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강남 일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목요일, 금요일에 방문 한다면 라이브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