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단풍여행’ 지원
상태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단풍여행’ 지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10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단풍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10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단풍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10월이 되면 국내 곳곳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단풍축제가 시작된다. 도심 한복판에서 고궁의 화려함과 단풍의 색이 더해진 전통의 멋을 느끼고 싶다면 ‘창덕궁’을, 붐비는 인파를 피해 한적하게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경북 주왕산의 ‘주산지’를 추천한다. 이처럼 국내 곳곳에서 단풍 핫 스팟을 즐길 수 있는 미션여행을 초록여행에서 준비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단풍여행’ 10월 이벤트를 통해 장애인 가정에게 단풍여행을 지원한다. 청명한 하늘과 곱게 물든 단풍을 감상 할 수 있는 가을이 금방 지나가버리기 전에 초록여행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10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8월 1일(목)부터 8월 25(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8월 28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도시가스 민들레카, 노인 기관 대상 효도여행 지원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선선한 날씨에 여행이 절로 생각나는 10월, 노인 기관을 대상으로 효도여행을 지원한다. 사진/ 민들레카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선선한 날씨에 여행이 절로 생각나는 10월, 노인 기관을 대상으로 효도여행을 지원한다.

거리를 수놓는 형형색색의 단풍, 한껏 무르익은 가을을 느낄 수 있는 10월은 전국 팔도 어디든 떠나 보아도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하다. 가을향기를 물씬 맡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벗삼아 사진을 남기면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이에 민들레카에서는 비교적 문화·여가의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이 가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노인 기관 대상 효도여행 지원’이라는 주제로 10월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들레카의 노인 기관 대상 효도여행 지원 이벤트는 10월 중 최소 1박2일~최대 3박4일의 여행을 지원한다. 선정된 전국 7개 기관에게는 민들레카(카니발) 차량 1대 무상렌트와 유류완충, 여행경비(32만원)을 제공하며, 희망 기관에는 1박 2일 일정에 한해 운전기사와 운임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8월 1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로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행선지 및 인원,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8월 30일(금), 민들레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음을 토닥이는 예술치유 프로젝트

서울문화재단 서울예술치유허브는 예술을 통해 상처 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사진/ 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 서울예술치유허브는 예술을 통해 상처 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예술치유 전문 공간인 서울예술치유허브는 개관 이래 약 10년 동안 축적된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원 사업 공모에 선정된 우수 예술단체와 함께 시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예술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사회적 예술치유랩 (LAB)>과 시각 장애인, 장애자녀 양육 부모, 치매노인 등 특수한 환경에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예술로 힐링>, 치유를 주제로 창작을 하는 청년예술단체의 <서울청년예술단 x 서울예술치유허브> 등이 있다. 올해는 이 3개 분야에서 총 9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