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돋우는 특급호텔 스팟은 어디?
상태바
식욕 돋우는 특급호텔 스팟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야외 테라스, 중식당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여름밤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치얼스 나잇’을 2019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철 식욕을 돋우는 특급호텔 스팟을 찾아 식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려한 도심 야경과 함께 즐기는 샴페인 & 카나페 세트!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여름밤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치얼스 나잇’을 2019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치얼스 나잇’은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를 비롯해 1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더 그리핀’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스위스 출신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선보이는 5종의 카나페 플레이트와 세계적인 프리미엄 샴페인 3종 중 택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더 라운지’와 ‘더 그리핀’ 공통 샴페인 메뉴로는 아카시아, 산사나무 흰 꽃의 아로마와 흰 과일류의 향이 밸런스를 이루는 프랑스산 샴페인, ‘페리에-주에 부륏(Perrier-Jouët Brut)’이 제공되며 ‘더 라운지’ 이용 시 레몬, 사과, 복숭아 등 풍부한 과일향의 ‘앙드레 클루에 브륏 실버 나뛰르(Andre Clouet Silver Brut Nature)’ 중 택 1 가능, ‘더 그리핀’ 이용 시 ‘모엣 샹동(MOËT & CHANDON)’ 중 택 1이 가능하다.

또한, 카나페 메뉴로는 캐비아가 올려진 ▲훈제 연어 무스, 아보카도와 허브의 일종일 딜과 라보쉬를 더한 ▲참치 타르타르, 벌꿀과 주키니를 더한 ▲리코타 치즈, 이탈리아식 소시지인 ▲코파, 및 갈릭과 타임으로 마리네이드한 ▲올리브가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 여름맞이 보양식 메뉴 선봬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중식당 도림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보양 특선 ‘수복강령’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중식당 도림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보양 특선 ‘수복강령’을 선보인다.

오래 살고 복되며 건강하고 평안함을 뜻하는 ‘수복강령’ 코스는 그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고급 재료를 활용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눈에 띈다.

▲게살소스 복주머니 제비집 ▲초염 전복 튀김 ▲흑마늘 활 바닷가재 볶음 ▲어향소스 한우안심 동충하초 말이 ▲검은콩소스 민물장어 찜 ▲건 보리새우 파기름 볶음면 ▲과일, 복분자 샤벳

메뉴 중 ‘어향소스 한우 안심 동충하초 말이’는 최고급 한우를 활용해 만든 메뉴로, 한우 안심을 얇게 썰어 간을 해 동충하초(버섯류)와 송이버섯을 채를 썬 것으로 말아 기름에 튀겨 어향소스로 마무리한 요리다.

매력적인 가격의 특별 세트 메뉴 4종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에서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특별 런치와 코스 디너, 세트 메뉴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특별 런치와 코스 디너, 세트 메뉴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시 카운터와 데판야키 스테이션, 티 바 등 타마유라의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무와 돌을 조화롭게 활용해 일본 교토의 기온거리 느낌을 그대로 살린 ‘티 바’에서는 총 2가지의 세트 메뉴가 준비된다. 여름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주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 바 여름 정식은 풍부한 식이섬유와 낮은 칼로리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티 바 정식은 ‘모즈쿠 초회’를 비롯하여 두부와 흰살 생선, 목이 버섯, 당근을 넣어 만든 완자를 가츠오 다시물에 조려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주는 ‘야채 완자’, 하루 전날 숙성시켜 찰진 식감과 감칠 맛을 돋우는 ‘제철 사시미’, 숯불 향이 은은하게 베인 ‘연어 구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한 새우에 레몬 소스와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새우 튀김’ 등 5가지 스몰 바이츠 메뉴들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