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벅찬 해외여행, 워너비 여행지 “유럽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가슴 벅찬 해외여행, 워너비 여행지 “유럽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포르투갈 개별 여행 프로모션·하나투어, 여행 인문학 강좌 ‘Tour de Classe’ 개설
본격적인 여행시즌에 들어서면서 유럽에 대한 여행자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시즌에 들어서면서 유럽에 대한 여행자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이에 여행사마다 유럽 여행 정보를 여행자와 공유하고 나서고 있다.

내일투어, 포르투갈 개별 여행 프로모션

내일투어는 오는 9~10월 출발하는 포르투갈 개별여행을 떠나는 예약 고객 대상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오는 9~10월 출발하는 포르투갈 개별여행을 떠나는 예약 고객 대상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르투갈 대표도시 리스본, 포르투를 방문하는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만 원까지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내일투어는 포르투갈 여행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들도 소개한다. 포르투갈의 대표도시 리스본, 포르투를 중심으로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 ‘파두’ △푸르게 반짝이는 서사 ‘아줄레주 타일’ △달콤하고 강렬한 ‘포트와인 와이너리투어’ 등. 도시 곳곳에 숨은 포르투갈의 즐길거리는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며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유혹한다.

내일투어는 포르투갈을 직접 다녀온 내일투어 포르투갈 탐험 원정대가 추천하는 숨은 즐길 거리와 핫플레이스도 소개한다. 사진/ 내일투어

특히 내일투어는 포르투갈을 직접 다녀온 내일투어 포르투갈 탐험 원정대가 추천하는 숨은 즐길 거리와 핫플레이스도 소개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에그타르트 ‘파스텔 드 나타’를 시작으로 리스본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나는 ‘파두 공연’, ‘포르투 바닷마을 트램 투어’ 등 포르투갈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내일투어 포르투갈 여행은 유럽 전문 코디네이터와의 1:1 상담으로 항공, 호텔, 여행 일정까지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행 준비부터 여행 이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여행코디네이터와 함께 가이드북에 없는 나만의 포르투갈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 인문학 강좌 ‘Tour de Classe’ 개설

하나투어가 직장인들을 위한 여행 인문학 강좌 Tour de Classe를 개설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직장인들을 위한 여행 인문학 강좌 ‘Tour de Classe’를 개설했다. 여행지에 대한 공부를 곁들이면 한층 풍성한 여행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취지에서다.

하나투어는 지난 4월 여행업계 최초로 평생교육원 ‘하나 아카데미아’를 개원하고, 일반 여행객들과 여행업계 종사자 및 취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개설한 ‘Tour de Classe’는 유럽 도시에 얽힌 역사와 인문학적 지식, 그리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적절히 버무린 여행 강좌다. 여행 전 사전지식을 얻고자 하는 예비여행객이나 지난 여행 추억을 되새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든 수강 가능하다.

Tour de Classe는 유럽 도시에 얽힌 역사와 인문학적 지식, 그리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적절히 버무린 여행 강좌다.

Tour de Classe의 첫 번째 주제는 요새 가장 핫한 유럽여행지인 스페인이다.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총 4번의 강의를 통해 ▲스페인 여행 팁 ▲알함브라 궁전의 숨겨진 역사 ▲이베리아 반도의 건축양식 ▲그라나다와 세비야 여행 ▲산티아고 순례길 걷기 등 스페인 관련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강사진은 JYP 연습생 출신 여행작가로 유명한 맹지나 작가, 20년간 스페인에 거주한 경험을 갖고 있는 백승욱 고려대 초빙교수, 그리고 스페인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노기태 작가 등으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