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유치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호텔가, 고객 유치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 체험단 모집, 무료입장 혜택 등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2일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럭셔리 미식을 경험할 고객 체험단 ‘아이 러브 파라다이스’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라운지 미식 체험단 모집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2일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럭셔리 미식을 경험할 고객 체험단 ‘아이 러브 파라다이스’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미식 체험단은 고객들이 파라다이스시티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RAKU)’와 럭셔리한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의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0일 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리그램)하고, 댓글로 URL과 기대평을 남긴 후, 게시물에 적혀있는 이메일 주소로 본인의 SNS 계정 정보를 기재해 보내면 접수된다.

31일에 10명의 체험단이 선정되면 다음 날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8월 한 달 간 ‘라쿠’ 혹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음식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개인 SNS(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미션이 완료된다. 후기 작성 여부가 확인되면 20만원 내에서 체험비를 받게 된다.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무료입장 혜택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20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20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은 7월 6일부터 개장하여 색소폰, 바이올린 등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과 바텐딩을 선보이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은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의 2인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입장권은 1인 1매 기준으로 배부되며, 1매당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은 페스타 바이 민구,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문 바 등 호텔 내 위치한 레스토랑과 객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다.

여름철 고객 맞춤형 ‘썸머 익스피리언스’ 3종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무더운 여름,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알찬 ‘호캉스’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썸머 익스피리언스 3종을 오는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무더운 여름,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알찬 ‘호캉스’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썸머 익스피리언스 3종을 오는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이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보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웃 오브 오피스(Out of Office)’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 또는 이른 아침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객실로 제공되는 ▲조찬 세트 중 택 1 제공, 흥인지문을 마주한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즐기는 ▲칵테일 1잔 또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드 치킨 및 병맥주 2병 1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프랑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제품으로 구성된 ▲VIP 어메니티 가 셋업되며 친환경 LEED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포함되는 오감만족 구성의 ‘립 플레이(Lip Play)’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혜택은 물론, 로비층에 위치한 여유로운 ‘더 라운지’ 공간에서 선보이는 ▲여름 빙수 1개(갤럭시, 흑당 버블티, 몽블랑 또는 과일 빙수 중 택 1)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 립스틱 1개(색상 랜덤 제공) 및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혜택이 포함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