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시원한 호캉스!
상태바
‘이색 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시원한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용 프로모션, 아쿠아 풀파티 등 다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이색 팝캉스 ‘서머 익스피리언스’’를 7월 27일(토)부터 8월 24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극성수기를 위한 이색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 음악, 컬쳐 클래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테마 패키지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이색 팝캉스 ‘서머 익스피리언스’(Summer Experience)’를 7월 27일(토)부터 8월 24일(토)까지 선보인다.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디럭스 타입 1가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2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부터 시작한다. 호텔의 최상위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를 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브리티시 팝을 보고 만지고 들으면서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안겨줄 예정이다.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놀거리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수요가 증가 하면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안에서 브리티시 팝을 아우르는 영상, 음악, 컬처 클래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서머 익스피리언스(Summer Experie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 와 함께 한 ‘브리티시 레인백(British Rain Bag)’과 수영장 혜택 대신 브리티시 팝이라는 문화 컨텐츠를 주제로 한 서머 익스피리언스 라운지(Summer Experience Lounge) 혜택이 제공된다.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19일과 20일, 시그니처 스팟 야외 수영장에서 아틀란티스 판타지로 무장한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7월 19일과 20일, 시그니처 스팟 야외 수영장에서 아틀란티스 판타지로 무장한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개최한다.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는 지난 가을 개장한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CHROMA)’와 시너지로 더욱 강력해진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층 다양해진 라인업에 클럽 ‘크로마’에서의 애프터파티를 더해 올 여름도 클러버를 유혹하는 핫플레이스로 변신한다.

이번 풀파티는 세계적 레이블 악스톤(AXTONE)의 간판 스타 ‘디오디(D.O.D)’가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20일(토) 무대에서 대표곡 ‘식세스(SIXES)’ 등 감각적인 트랙들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환상의 아틀란티스로 이끌 전망이다. 이후 크로마 애프터파티에서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우스 뮤지션인 ‘톰 스타(Tom Staar)’가 ‘디오디(D.O.D)’와 함께 강력한 사운드로 풀파티 열기를 이어간다. 헤드라이너 전후로 자리한 국내 라인업도 돋보인다. 19일은 ‘바가지 바이펙스 써틴(BAGAGEE VIPHEX13)’, ‘반달락(VANDAL ROCK)’, ‘기린(KIRIN)’ 등이, 20일에는 ‘루바토(RUBATO)’를 비롯해 ‘해치(HAECHI)’, ‘블랙키(BLACKEY) 등이 무대에 오른다.

키즈 고객 겨냥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고객을 겨냥해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을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고객을 겨냥해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 (Play room with Carrie Friends X Ecofoam)’을 8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호텔 5층 로비에 마련되는 ‘플레이 룸 위드 캐리와 친구들 X 에코폼’은 캐리 하우스 & 미끄럼틀, 캐리와 블럭놀이 테이블 등 ‘캐리와 친구들’의 다양한 장난감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리앤송 뮤직파티’의 신나는 영상으로 꾸며진다. 바닥에는 놀이방 매트 전문 기업 ‘에코폼’의 푹신한 ‘맘편한매트 프리미엄’이 설치되어 아이들이 편안하게 놀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동화책도 비치되어 있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편리하게 즐기는 열차여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일 호캉스(레일+호텔+바캉스) 콘셉트의 'KTX 타고 전국으로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일 호캉스(레일+호텔+바캉스) 콘셉트의 'KTX 타고 전국으로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행상품은 KTX 열차를 타고 이동한 뒤 강원, 경상권 주요 KTX역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시간대의 KTX 열차와 호텔 숙박 상품으로 구성돼 원하는 시간에 맞춰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은 켄싱턴호텔 2개 지점(설악, 평창)과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상품에는 ▲KTX타고 떠나는 속초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렌터카(24시간), 켄싱턴호텔 설악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평창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호텔 셔틀 버스, 켄싱턴호텔 평창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부산 호캉스 투어(왕복 KTX 경부선,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객실 1박)등이 있다.

클럽메드, ‘3대(代) 여행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는 3대 가족 여행객의 수고로움을 덜고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3대 여행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는 3대 가족 여행객의 수고로움을 덜고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3대 여행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클럽메드 이용 시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클럽메드의 ‘3대 여행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글로벌을 통틀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가족들의 각기 다른 취향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찬스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외부 관광의 기회를, 엄마와 아빠는 로맨틱한 시간을, 아이에게는 키즈 클럽을 통해 다국적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 밖에 두 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을 준비해 대가족도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식을 포함한 다양한 뷔페식 식사로 준비돼 외국 현지식 적응이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 고객에게 맞춤형 여행이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