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떠나는 여행사 추천 여행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떠나볼까?”
상태바
7월 떠나는 여행사 추천 여행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케이월드 페스타 티켓 단독 판매 · 참좋은여행, 하와이 비치웨딩 패키지 출시
최근 여행 트렌드는 나만의 특별함을 담은 여행이 떠오르고 있다. 사진/ 하와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여행 트렌드는 ‘나만의 특별함을 담은 여행’이 떠오르고 있다. 여행자 각자가 원하는 특별함을 통해 추억에 남길 수 있는 여행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소식을 전하며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하나투어, 케이월드 페스타 티켓 단독 판매

하나투어의 공연 예매 서비스 하나티켓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의 공연 예매 서비스 하나티켓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K-WORLD FESTA)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음악 시상식 그리고 화려한 이벤트 등 국내외 한류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는 8월 15~16일 개막공연, 24일 폐막공연, 20일 셀럽티비 라이브쇼, 22~23일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BA)가 펼쳐진다.

SK핸드볼경기장에서는 8월 18일 K-SOUL 콘서트, 21일 K-HIP HOP 콘서트, 올림픽홀에서는 8월 17일 K-BAND 콘서트, 20일 SBS MTV THE SHOW, 22~23일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좋은여행, 하와이 비치웨딩 패키지 출시

참좋은여행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하와이 비치 웨딩을 선보였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하와이 비치 웨딩’을 선보였다.

참좋은여행의 하와이 비치 웨딩 패키지는 하와이에서의 단독 스냅 촬영이 포함된 일정으로, 최근 해외여행 겸 웨딩 스냅 촬영을 함께 진행하는 커플들의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이다. 이 상품에는 단독 스냅 촬영 진행을 위한 복장과 간단한 소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지에서는 전문 사진 기사와 30분 동안 단독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현재 하와이 비치웨딩 패키지 상품 오픈 프로모션으로 추가 1명 촬영 무료, 턱시도 렌탈, 결혼식 패키지(메이슨 플라워 장식, 주례, 뮤직), 왕복 픽업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 헤어&메이크업, 부케, 주례와 음악, 연장 촬영 등 추가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스냅 촬영 외에도 하와이섬 일주, 호놀룰루 다운타운 관광도 포함되어 있어 여행과 촬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에 적격인 패키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