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컨셉트의 여름휴가 상품 선봬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컨셉트의 여름휴가 상품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여행, 블럭버스터 체험형 패키지 등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일 호캉스(레일+호텔+바캉스) 콘셉트의 'KTX 타고 전국으로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편리하게 즐기는 열차여행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일 호캉스(레일+호텔+바캉스) 콘셉트의 'KTX 타고 전국으로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행상품은 KTX 열차를 타고 이동한 뒤 강원, 경상권 주요 KTX역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시간대의 KTX 열차와 호텔 숙박 상품으로 구성돼 원하는 시간에 맞춰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은 켄싱턴호텔 2개 지점(설악, 평창)과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상품에는 ▲KTX타고 떠나는 속초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렌터카(24시간), 켄싱턴호텔 설악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평창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호텔 셔틀 버스, 켄싱턴호텔 평창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부산 호캉스 투어(왕복 KTX 경부선,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객실 1박) 등이 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 포함한 블럭버스터 체험형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유니버설사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을 포함한 얼라이브 쥬라기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유니버설사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을 포함한 얼라이브 쥬라기 월드(Alive Jurassic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성인 2인 티켓을 포함한 점이 특징이다. 호텔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무더운 여름 항상 가던 수영장이나 더위를 피해 찾는 몰(mall)에서 벗어나 약 800평 남짓 되는 공간에서 공룡과 그들의 서식지로 꾸며진 ‘쥬라기 월드’에서의 이색적인 힐링을 제안한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는 영화의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옮겨놓은 구성으로 초대형 공룡 7점을 포함 다양한 공룡들이 전시된다. 특히,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벨로시랩터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공룡들을 관람객들이 손에 잡힐 듯한 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해 좀 더 리얼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실제와 가장 흡사한 공룡들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이번 특별전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멤버십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 실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1년 내내 여름 호캉스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 신규 또는 갱신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1년 내내 여름 호캉스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 신규 또는 갱신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혜택 별로 선착순 각 50명씩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선물한다. 전화 또는 호텔 방문 시 가입할 수 있으며, ‘블랙 멤버십’은 숙박 및 식음업장 모두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블루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3만원 이용권, ‘다이닝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을 준다.

그랑블루는 삶과 일의 균형 '워라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십이다. 가입 후 1년간 프리미엄 다이닝과 숙박을 비롯해 수영장, 골프장, 플라워 샵 등에서 무료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