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변신
상태바
특급호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콘래드 서울의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가 새롭게 단장해 오는 지난 25일 오픈했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지친 일상에 활력을 가져다주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콘래드 서울, ‘버티고’ 재 오픈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도심 속 루프탑 바 ‘버티고(VVERTIGO)’가 새롭게 단장해 오는 지난 25일 오픈했다.

버티고는 2016년 야외 루프탑 바 컨셉으로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여의도의 핫 플레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었다. 올 6월 새롭게 선보이는 버티고는 ‘시티 포레스트’라는 컨셉으로 여의도 고층 빌딩 숲 사이에 숨겨진 보석 같은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하였다.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한 버티고는 기존의 야외 공간만 운영했던 것과는 달리 아웃도어 (Outdoor)와 인도어(Indoor)로 구성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1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경쾌한 분위기의 아웃도어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도어, 두 가지의 다른 매력 속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아웃도어 공간은 들어서자마자 푸른 잔디와 함께 탁 트인 개방감이 인상적인 공간이다. 여의도의 고층 빌딩 스카이라인 사이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서울 도심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올 스위트, 올 인클루시브(All Suite, All-inclusive) 패키지’ 출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의 장점을 한 껏 부각시킨 ‘올 스위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의 장점을 한 껏 부각시킨 ‘올 스위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여름, 시원한 호텔 안에서 직접 하는 요리는 물론, 식사, 수영, 운동 등 모든 활동을 즐김으로써 가족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 객실 1박을 비롯하여 전면 통 유리창으로 여의도 공원을 배경으로 한 파크카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 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제공 - 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휴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자동차 변신 키트 ‘띠봇’ 1개를 증정한다.

푸짐한 선물주는 '인생샷' 이벤트 진행

신라스테이는 본격적 바캉스 시즌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주는 ‘신라스테이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본격적 바캉스 시즌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주는 ‘신라스테이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인생샷’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로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뛰는 빅베어 포토존에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빅베어는 ‘벨보이 테이’ 라는 애칭을 가진 신라스테이 마스코트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한 번쯤 추억의 사진을 함께하는 인기 곰 인형이다.

이벤트는 빅베어 ‘테이’를 만날 수 있는 서초, 구로,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6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SNS(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식은 빅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증정되는 경품은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명), △제주신라호텔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숙박권 (1명), △신라스테이 역삼 2인 식사권(1명),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0명), △스타벅스 5천원 기프트콘 (50명)으로 총 64명에게 증정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7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