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여행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여행사진 공유이벤트·롯데제이티비, 캐나다여행 기획전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위해 여행업계에서 이색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특별한 순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여행을 준비해보자.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위해 여행업계에서 이색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여행사진 공유이벤트

내일투어에서 인도네시아 인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까지 인도네시아 여행 중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기만 해도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에서 인도네시아 인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까지 인도네시아 여행 중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기만 해도 총 3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서퍼들의 움직임 따라 춤추는 파도와 반짝이는 물망울, 생기 넘치는 대자연 속 자유롭게 어우러진 도시의 여유까지. 스마트폰 속에 잠들어있는 인도네시아 여행사진을 꺼내 보며 지난 추억을 되새겨보고 여행 본능도 일깨울 절호의 기회이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인도네시아 여행상품권 80만 원 △인도네시아 여행상품권 20만 원 △백화점 상품권 1만 원 △문화상품권 5000원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수령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내일투어는 지난달 인도네시아여행 전문 페이지 ‘다시 만난 인도네시아’도 오픈했다. 신들의 섬으로 손꼽히는 발리, 윤식당의 배경이 된 롬복, 화려한 대도시인 자카르타를 필두로 아직 덜 알려진 특별한 섬 4곳도 함께 소개하고, 발리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제이티비, ‘THE 새로워진 캐나다여행’ 기획전

롯데제이티비가 에어캐나다와 함께하는 2019 THE 새로워진 캐나다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캐나다 관광청

롯데제이티비가 에어캐나다와 함께하는 ‘2019 THE 새로워진 캐나다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캐나다는 세계적인 청정 여행지 중 하나로 특히 9월에서 10월이면 붉은 단풍으로 절정을 맞이한다. 해당 기획전에는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캐나다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이루어져있다.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은 캐나다의 숨은 보석, 아가와 협곡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알고마 센트럴 단풍기차’를 탑승하는 상품이다. 그 밖에도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퀘벡과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둘러보는 등 캐나다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