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9 참가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9 참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5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9에 참가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19(Korea MICE Expo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첫 행사를 개최한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는 한국관광공사와 인천관광공사가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로 MICE 전시회 및 비즈니스 상담 외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2018년 행사에는 국내외 바이어 및 방문객 2,500명 이상이 참가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올해 행사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방문객들에게 메리어트 호텔들의 마이스 시설 및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웨딩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Enchanted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스몰 웨딩 트렌드에 맞춰 50명 이상부터 최대 100명의 규모의 예식을제안한다.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6월 30일까지 웨딩 계약 시, 스페셜 웨딩 코스 메뉴 및 뷔페 메뉴 할인, 홀 사용료 50% 할인, 스위트 룸 1박 무료, 웨딩 드레스 및 예복 대여 할인, 웨딩 본식 촬영 할인, 웨딩 본식 기본 세팅 및 구성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한 첫 웨딩 계약자에게는 티르리르 귀걸이, 무료 본식 영상 촬영 및 본식 꽃 장식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파트너십 강화

신라면세점은 ‘에스티 로더’ 그룹 계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와 손잡고 국내 면세점 최초로 고객 초청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그룹 계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와 손잡고 국내 면세점 최초로 고객 초청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행사 유치를 시작으로 에스티 로더 계열의 전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오는 6월 11일 신라면세점 서울점 옥상정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하며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크리니크의 새 앰배서더 가수 ‘청하’가 특별 방문해 유튜버, 파워블로거, 왕훙, 신라팁핑 크리에이터, 신라면세점 VIP 고객 등 인플루언서 80여명과 ‘뷰티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니크가 고객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체험 팝업 행사를 여는 것은 국내 면세점 중 신라면세점이 처음이다.

이번 팝업 행사는 △포토월 기념사진 촬영, △럭키 드로우, △청하와 함께 하는 뷰티 토크쇼 △크리니크 iD제품 체험, △기념품 증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피부 분석, VR 게임, 공병 화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청하 뷰티 토크쇼는 신라면세점 인스타그램과 신라팁핑 이벤트 참가를 통해 초대받은 고객만 참석할 수 있다.

알라모아나 센터, 독립기념일 맞이 불꽃놀이와 각종 이벤트

알라모아나 센터가 독립기념일 축하행사 및 불꽃놀이와 함께 60주년 기념행사의 막을 올린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알라모아나 센터가 독립기념일 축하행사 및 불꽃놀이와 함께 60주년 기념행사의 막을 올린다.

7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센터 내 40개 이상의 참가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패스와 하와이 최고 실력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미국, 캐나다, 카리브해 지역, 멕시코 및 중미 지역 중 원하는 곳을 왕복할 수 있는 유나이티드 항공의 2인 항공권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알라모아나 센터는 1991년부터 연례 독립기념일 불꽃놀이의 유일한 후원처였으며 이 행사는 꾸준히 미국 내 최고의 불꽃놀이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불꽃놀이는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의 3개의 플랫폼에서 쏘아 올려지며 7월 4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쇼핑객들은 알라모아나 센터의 독립기념일 프리덤 투 플라이(Freedom to Fly)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미국, 캐나다, 카리브해 지역, 멕시코 및 중미 지역 중 원하는 곳을 왕복할 수 있는 유나이티드 항공의 2인 항공권. 알라모아나 센터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내용을 확인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