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계절 5월’ 특급호텔서 설레는 하루
상태바
‘축제의 계절 5월’ 특급호텔서 설레는 하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의 좋은 날 패키지 &글래드와인 마켓 등
글래드 마포에서는 5월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글래드 마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특급호텔서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월의 좋은 날 패키지 &글래드와인 마켓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마포에서는 5월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에 합리적인 가격의 ‘5월의좋은 날’ 패키지를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 테라 맥주 2캔과 뿌셔뿌셔 2개로 구성된 야식 콤보 1세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봄부터 가을까지 선보이는 루프탑 테라스 가든을 오픈했다.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바라다보며 그리츠M에서 선보이는 뷔페 식사는 물론 조니 바의 주류와 스낵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루프탑 테라스 가든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며 와인을 구입하고, 당일 구매한 와인을 콜키지 차지 없이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2019년 5월 30일과 31일에 진행되는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정통 프렌치 와인을 컨셉으로 코냑, 알마냑을 포함하여 석류와 시트러스의 우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로제 트와 7, 도멘 드 라 가르노드’, 입안에서 오랜 여운이 남는 레드 와인인 ‘상쎄르, 파스칼 발랑’, 섬세한 기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파클링 와인인 ‘폴 드 코스트, 블랑 드 블랑 브뤼’ 등 100여 종의 프랑스 와인을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겨냥해 최대 2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5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겨냥해 최대 2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5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 선보인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안에서 탁 트인 한강 및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이다. 또한, 호텔은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를 배치하여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새로운 객실은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의 객실 이용 고객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온수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고객이 즐기기에 좋다.

다양한 고객층 겨냥한 패키지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5일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MORE &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5일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MORE &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MORE & MORE은 따뜻하고 편안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조식, 사우나, 웰컴 드링크가 매일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Food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동안 수영장 및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공되는 혜택은 1인 기준이며, 해당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랑하는 친구 및 가족들과 여유 있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tay Together’ 패키지는 성인 4명을 겨냥한 상품이다.

디럭스 더블과 트윈 두 개의 객실이 이어져있는 커넥팅룸, 조식 제공, 국산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토요일 및 특정일(6월 6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4인 디너 뷔페까지 제공되어 호텔 안에서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최고급 바비큐 뷔페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은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초여름 밤을 가장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은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초여름 밤을 가장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Grill in the Secret Garden)’을 선보인다.

수준 높은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급 그릴 바비큐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 와인과 허브로 제조한 칵테일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3가지 혜택과 추가 특전 담은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올해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3가지의 혜택과 추가 특전을 담은 ‘T.H.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올해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3가지의 혜택과 추가 특전을 담은 ‘T.H.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T.H.I.R.D’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에서의 성인 2인과 아이 1인 조식 뷔페, 모모카페 점심 및 저녁 뷔페 33% 할인과 트래블 파우치 6종까지 구성됐다.

이 뿐만 아니라 3주년 패키지로 2박 시 메리어트 본보이 3,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디럭스 룸 내에는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 셋팅되며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국내 최초 친환경 라군 웻크리닝 도입’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5월 7일, 국내 최초로 친환경 세탁 서비스 ‘라군 웻크리닝 런드리 플래그숍을 오픈하고 운영 중이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 밖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5월 7일, 국내 최초로 친환경 세탁 서비스 ‘라군 웻크리닝 런드리 플래그숍(Lagoon Wet-Cleaning Laundry Flag Shop)을 오픈하고 운영 중이다.

산업용 세탁장비 업체인 비스코가 런드리숍의 운영을 맡고, 일렉트로룩스(Electrolux)가 개발한 ‘라군 어드밴스드 케어(Lagoon Advanced Care)’를 도입하여 기존 환경 유해 용제를 사용하던 드라이크리닝 대신 친환경 세제를 사용한 웻크리닝 세탁서비스를 실시한다.

안전한 세제를 사용한 섬세한 거품 세탁으로 섬세한 실크를 포함한 캐시미어, 울마크가 표시된 모직, 라이크라와 같은 특수 합성 섬유 및 고어텍스까지 웻크리닝이 가능하며, 빠르고 안전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