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썸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 썸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 이상 예약 시 추가 1박 제공,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 실시 등
서울과 부산의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는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3+1 오퍼’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초여름의 무더위가 이르게 찾아오면서 특급호텔들도 다양한 패키지를 쏟아내며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여름휴가를 위한 객실 3+1 오퍼 선봬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과 부산의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는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3+1 오퍼’를 선보인다.

5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3박 이상 예약 시,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단, 파크 하얏트 서울은 5월 17일부터 투숙 가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3+1 오퍼’는 하얏트의 여러 브랜드 중 파크 하얏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퍼로, 3박 연속 투숙 시, 이어지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해당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5월 15일부터 8월 1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5월 17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5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바캉스 피서객들 위한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바캉스 시즌 피서객들을 위해 14일부터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바캉스 시즌 피서객들을 위해 14일부터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는 5성급 숙박 시설과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서머셋 콘도미니엄(이하 ‘서머셋’) 2박 숙박권 및 2인 조식권(서머셋의 경우 4인)과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구명조끼 교환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저스트 카페’ 풀사이드 2인(서머셋의 경우 4인)세트 교환권 1매로 구성된다.

신화워터파크 대신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바이트 푸드 코트’ 스낵 박스 2인(서머셋의 경우 4인) 교환권 1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등으로 구성된 옵션도 선택 할 수 있다.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 실시

데일리호텔)은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오늘만 이 가격>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오늘만 이 가격> 수영장 호텔 특가위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제공한다. 14일 자정을 시작으로 매일 자정, 단 하나의 호텔이 최대 74% 할인된 특가에 오픈될 예정이다. 투숙일은 예약일로부터 최대 60일 이후까지로 지정 가능하다.

특히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수영장으로 인기 높은 곳들로 엄선했다. 오션뷰 인피니티풀을 보유한 ▲힐튼 부산과 ▲세인트존스 호텔, 실내외 수영장을 모두 갖춰 가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파라다이스 시티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네스트호텔 등이 참여한다.

27시간 투숙 가능한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1박에 27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1박에 27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Lazy Moment)’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하여 최장 27시간 동안 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 특전을 이용하며, 아쉬움 없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모모야마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해온 패밀리 1세트(수제 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며, 가격은 1박 기준 41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 원이 할인되어 40만 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