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신제품 라이카 Q2 토크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신제품 라이카 Q2 토크프로그램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6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저널리스트와 미식 블로거 인플루언서 진행
라이카 카메라는 신제품 라이카 Q2와 함께 특별한 토크 프로그램을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이카 카메라는 신제품 라이카 Q2와 함께 특별한 토크 프로그램을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 프로그램은 패션 저널리스트 홍석우와 유명 미식 블로거 김범수가 참여하여 각 1회씩 총2회에 걸쳐 진행한다.

지난 20일에는 첫 토크 프로그램으로 패션 저널리스트 홍석우가 라이카 카메라를 애호하는 유저의 입장에서 패션, 스트릿 사진과 접목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다음달 9일에는 ‘팻투바하’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진 김범수가 미식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팻투바하는 음식과 사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며, 라이카 Q를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신제품 라이카 Q2에 대한 본인만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와 재계약

삿포로맥주는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와 2019년도에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삿포로맥주

삿포로맥주는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와 2019년도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작년 5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TV CF,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활발한 활동을 성실하게 해오며 삿포로맥주의 매력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설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삿포로맥주의 청량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활약을 했고,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한 것을 확인했다”며 “올해에도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재계약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배우 설인아는 최근 자신의 개인 SNS에 삿포로맥주 컵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모델로써의 애정을 드러내며, 팔로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팬들은 “삿포로맥주 광고를 계속했으면 좋겠다” “갑자기 삿포로에 가고 싶다” “앞으로 삿포로맥주만 달고 살겠습니다” 등 모델로써의 활동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설인아는 광고,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 MBC 새 월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대기업 회장 비서 고말숙 역으로 열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