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는 특급호텔서 호캉스
상태바
봄나들이는 특급호텔서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톱 수영장 개장, 호텔 주변 산책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호텔 최상부층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을 오는 5월 1일 개장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를 맞아 특급호텔서 호캉스를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루프톱 수영장 5월 1일 개장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호텔 최상부층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을 오는 5월 1일 개장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루프톱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며, 올해에는 성수기 기간 동안 태닝 존이 추가로 마련되어 도심 속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가로 12.7m, 세로 4.7m, 수심 1.2m의 루프톱 수영장은 바닥 면에 특수 제작한 아크릴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 아크릴을 통해 바로 아래층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고메바(Gourmet Bar)의 루프톱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스낵 및 주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호캉스의 재발견, 걷고 싶은 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주변에 산재한 아름다운 고궁들을 둘러보기에 더없이 편리하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주변에 산재한 아름다운 고궁들을 둘러보기에 더없이 편리하다.

덕수궁까지 닿는 데는 5분 남짓, 경복궁은 광화문 광장을 여유롭게 걸어도 20분이면 도착한다. 창덕궁은 약 2km 떨어진 거리로 경복궁이나 덕수궁보다는 상대적으로 호텔에서 멀지만 창덕궁 후원(비원)과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종묘와도 이어져 있어 고궁의 정수에 흠뻑 젖을 수 있다.

서울 고궁 투어를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다면 롯데호텔서울의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가 정답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서울 시내 4대궁(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및 종묘 통합관람권으로 고궁을 둘러보고, 저녁에는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플라워 칵테일 2잔과 조각케익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걸으면서 여러 축제를 쉽게 체험할 수 있다. 호텔에서 눈 깜빡 하면 닿을 거리인 석촌호숫가는 5월 4일, 2년만에 돌아오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준비로 분주하다. SNS 상에서는 벌써부터 불꽃축제 관람을 위한 각종 꿀팁이 공유되는 등 국내외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림픽 공원 9경’을 따라 걷는 재미가 쏠쏠한 인근의 올림픽공원은 야외 음악 페스티벌의 성지로 내달 ‘서울 재즈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어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5월 4일(토)부터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5월 4일(토)부터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오 마이 카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되며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리조트별 패키지 대표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마이 카(My Car) 키즈 룸은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객실이다.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소중한 친구와 추억 만들기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WE호텔 제주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됐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서울 도심에서 프랑스 와인 살롱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는 파격적인 구성과 가심비로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와인 프로모션 ‘블랑 루즈’의 시즌 2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9th Gate)가 파격적인 구성과 가심비로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와인 프로모션 ‘블랑 루즈(Blanc Rouge)’의 시즌 2를 선보인다.

블랑 루즈 시즌 2 프로모션은 5월 3일(금)부터 6월 1일(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일별 10팀 한정으로 운영되는 예약제다.

이번 블랑 루즈 2 프로모션 시즌 2는 1등급 샤또인 로칠드 가문의 연회 와인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 샴페인 (Champagne Barons de Rothschild Brut)’, 프리미엄 와인 2종 그리고 아티장 치즈 3종과 올리브 피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