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접시 젖병이라는 별명으로 미국을 뒤흔든 젖병 ‘나노베베’, 국내 출시
상태바
비행접시 젖병이라는 별명으로 미국을 뒤흔든 젖병 ‘나노베베’, 국내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유를 데울 때 열을 분산시킴으로써 영양소 파괴 최소화
비행접시 모양의 외형은 모유를 데울 때 열을 분산시킴으로써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는 한편, 아기의 모유혼동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나노베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미국 육아용품 시장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젖병 ‘나노베베’가 국내에서 정식 판매된다.

이스라엘 나노베베社 CEO인 Ayal Lanternari 는 의료공학 엔지니어 출신으로 “나노베베는 디자인, 재질, 그리고 실용성 등의 모든 면에서 5년여의 연구개발 시간이 투자된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비행접시 모양의 외형은 모유를 데울 때 열을 분산시킴으로써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는 한편, 아기의 모유혼동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젖병에 직접 모유를 유축한 후 보관 및 사용하는 방식으로 모유를 여러 용기에 옮겨 담는 번거로움이 덜 하다는 점, 여러 층으로 쌓을 수 있어 최소한의 공간에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 분리가 손쉬워 구석구석 세척이 편리하다는 점 등이 기존의 보틀 형태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장점으로 부각된다는 평이다.

나노베베는 지난 9월 이후 미국 월마트 젖병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며, 미국 CNN, Time, 영국 Daily Mail 에도 제품의 우수성이 소개되었다.

국내에서는 스와들업의 유통 경험을 가진 (주)필라스(대표 : 한정수)가 수입 계약을 체결하여 4월 22일부터 본사 홈페이지와 전국 유아용품 매장 에서 판매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