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봄 소풍!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 소풍!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및 아이 위한 패키지 풍성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올 봄에는 특급호텔로 소풍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티켓 2매(성인1, 소인1), 그리고 나들이 필수품인 산뜻한 보냉백에 샌드위치 세트를 담아 제공한다.

활용도 좋은 보냉백 속에 신선한 채소와 계란, 베이컨 등이 가득한 영양만점 클럽샌드위치와 웨지 감자, 음료 2잔까지 포함된 나들이 풀패키지를 제공하니 설레는 봄나들이에 제격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복합 문화콘텐츠 공간,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현실에서 만날 수 있어 비단 아이들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뽀로로,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등을 만나고,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90년대 만화부터 국내의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를 위한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 완성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여행’을 콘셉트로한 ‘포인포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여행’을 콘셉트로한 ‘포인포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인기를 끈 포인포 키즈 룸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재현하며 자녀와 함께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포인포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3인(성인2인, 소인1인) 이용 혜택,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동화 속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객실 디자인에 따라 알라딘 룸, 피터팬 룸, 아틀란티스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프링 50시간 타임 세일 실시

콘래드 서울은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4월 17일 오전 12시부터 19일 오후 2시까지, 단 50시간동안 진행되는 스프링 특별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4월 17일 오전 12시부터 19일 오후 2시까지, 단 50시간동안 진행되는 스프링 특별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첫 번째 진행되는 타임 세일로 콘래드 서울의 모기업인 힐튼 그룹의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3월 16일 낮 12시,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본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은 연중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4월부터 6월까지, 약 3달간을 포함하고 있어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한강과 푸르른 공원에서의 피크닉을 함께 즐기며 쉬어가기 좋은 기회이다.

본 프로모션은 2019년 4월 17일 자정부터 4월 19일 오후 2시까지 50시간동안 진행되며, 전 객실 타입을 대상으로 한다. 투숙 기간은 2019년 4월 18일 ~ 2019년 6월 30일까지이다.

지역주민을 위한 파격할인 이벤트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계열사 중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에 위치한 남양주 C.C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미드그룹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계열사 중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에 위치한 남양주 C.C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에서 1시간거리에 위치한 남양주 C.C는 어느 골프장과도 어깨를 나란히 할 아름다운 코스와 적정한 난이도, 각 홀의 재미있는 구성, 야간 라운딩시에도 조도가 떨어지지 않아 야간 라운딩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4월을 맞아 남양주CC에서 VIP 맴버쉽 카드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오남읍, 진접읍, 진건읍, 별내읍 지역주민을 대상으로하며 VIP 맵버쉽 회원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