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서울 근교, 인천으로 떠나는 여행 ‘맛집은 어디?’
상태바
4월 서울 근교, 인천으로 떠나는 여행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기운 가득한 인천, 자연을 닮은 여행지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은?
봄기운에 마음마저 부드러워지는 4월이다. 4월을 맞이해 가족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인천이 북적이고 있다. 사진은 소래습지공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기운에 마음마저 부드러워지는 4월이다. 4월을 맞이해 가족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인천이 북적이고 있다.

특히 인천은 서울 근교 여행지 중에서도 청정자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도권 여행지 중 최대규모의 자연공원인 인천대공원을 비롯해 소래습지 생태공원은 물론 서해에 위치한 수많은 섬과 바다의 풍경은 일상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수도권 여행지 중 최대규모의 자연공원인 인천대공원을 비롯해 소래습지 생태공원은 물론 서해에 위치한 수많은 섬과 바다의 풍경은 일상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은 미식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해산물을 이용한 맛집은 인천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인천 연수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4월의 봄나들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인천은 미식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해산물을 이용한 맛집은 인천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붉은대게는 대게보다 향과 맛이 강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주문진에서 인천으로 매일 아침 공수하는 고품질 붉은대게를 무한리필형식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인천 연수구 맛집이다.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이 저렴한 가격에 붉은대게를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선주가 직접 홍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유통마진을 줄여 가격을 낮춰 송도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이 저렴한 가격에 붉은대게를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선주가 직접 홍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이기 때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붉은대게뿐만 아니라 국산 대게, 랍스타, 킹크랩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미식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곳의 깔끔한 인테리어도 주목할 만한 인천 맛집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식사는 물론, 연인과 즐기는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대게 전문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