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주는 설렘' 혜택 가득한 테마여행 눈길
상태바
'봄이 주는 설렘' 혜택 가득한 테마여행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특가, 스탬프투어, 러시아 일주 등 다양
유레일은 하루의 해가 길어지는 유럽 서머타임의 임박과 함께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상품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레일, '얼리버드 특가' 실시

14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유레일은 하루의 해가 길어지는 유럽 서머타임의 임박과 함께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모든 유레일 패스가 최대 37%까지 가격이 인하됨과 동시에 2019년 4월 9일까지 적용되는 모든 글로벌 패스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원컨트리 패스 10% 추가 할인이 추가되면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로 즐기는 진해군항제

군항제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진해의 벚꽃길을 걸으면서 진해의 근대문화역사를 만날 수 있는 ‘스탬프투어’가 그것이다. 사진/ 댓츠잇

군항제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진해의 벚꽃길을 걸으면서 진해의 근대문화역사를 만날 수 있는 ‘스탬프투어’가 그것이다.

군항제 기간 동안 열리는 진해 근대역사길 스탬프투어에서 관람객은 진해를 대표하는 근대문화시설을 두루 둘러보고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장소들은 진해역, 제황산, 이충무공 동상, 해군의 집, 진해군항마을거리, 진해우체국, 문화공간 흑백, 군항마을 역사관, 중앙시장, 육각집, 원해루, 선학곰탕, 김구선생 친필시비, 일본식 장옥거리, 군항마을 테마공원 등 모두 15곳이다. 15곳 중 8곳 이상을 방문하고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은 진해공설운동장 옆 축제종합안내소에서 진해군항제 기념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축제조직위원회는 준비한 선물이 소진될 때까지만 지급한다고 하니, 스탬프투어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서두르셔야 한다.

진해군항제가 제공하는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는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축제스탬프’를 검색하고, 앱을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된다. 그리고 진해 근대문화역사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에 준비된 QR코드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해당 장소의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품격 러시아 일주

롯데제이티비는 세계적인 예술공연과 고급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러시아 7일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세계적인 예술공연과 고급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러시아 7일 상품을 출시했다.

역사 깊은 예술과 문화로 유명한 러시아를 일주하는 이 상품은 대한항공 모스크바 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호텔에 숙박한다. 특히 ‘스베틀라노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지젤’ 발레공연, ‘사랑의 묘약’ 오페라 등 세계 최고로 손 꼽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하여 평범한 러시아 여행에 차별화를 두었다.

1936년에 창립된 러시아 국립 교향악단 ‘스베틀라노프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폭발적인 사운드와 전통 레퍼토리로 세계를 휘어잡은 러시아 대표 오케스트라이다. 오는 4월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백건우와 합동 내한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품격 여행인 만큼 식사 또한 특별하다. 볼쇼이 레스토랑 최고급 퓨전식과 영국 최고 요리연구가 Jamie Oliver 레스토랑에서 맛 보는 이탈리아 음식,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러시아 전통식 ‘브라쨔 트레쨔코브이’ 등 전 일정 최고급 특식이 제공된다.

아고다, 무이자 할부 옵션 제공

이 밖에 아고다는 한국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지불 옵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은 아고다에서 최적의 요금으로 제공하는 베스트 숙소 상품을 일시불로 결제하지 않고도 자신의 지불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고다 무이자 할부 결제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와 BC카드에 적용되며 카드사별로 2~6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이 제공된다.

새로 도입한 무이자 할부 옵션 외에도 아고다에서는 국내 원화결제가 가능하다. 아고다에서 삼성카드·NH카드·KB국민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BC카드로 결제하면 해외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숙박비용을 최대 3%까지 절감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