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뽐낼 수 있는 수영장 컬렉션
상태바
나를 뽐낼 수 있는 수영장 컬렉션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수영장으로 유명한 국내 호텔 프로모션
켄싱턴 호텔 제주의 루푸톱 수영장은 제주 앞바다와 바로 연결되는 것처럼 보이는 켄싱턴 호텔 제주의 루프톱 수영장과 사계절 온수풀, 커넥팅 가든풀(사진)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가 수영장으로 유명한 국내 호텔을 할인해 제공하는 ‘국내 유명 호텔 수영장 컬렉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번 익스피디아 수영장 컬렉션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도, 부산, 인천 등 전국 호텔 33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여름 중 가장 더운 기간인 7월 말부터 8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여름 휴가나 주말을 활용해 방문하기에 좋다.

익스피티아가 수영장으로 유명한 국내 호텔 세일을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 / 익스피디아
남산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수영장. 사진 제공 / 신라호텔

최근 주목 받는 휴가 형태인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패키지다. 도심 속 호텔 혹은 가까운 국내 도시에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무르다’ 의미의 ‘stay’와 ‘휴가’를 의미하는 ‘vacation’의 합성어로 여행을 떠나지 않고 집이나 집 근처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휴가를 일컫는다.

가까운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도심 속 휴가가 인기를 끌면서 수영장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호텔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 호텔 중에서 서울신라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그라모스 등 수영장으로 유명한 서울 지역 호텔들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호텔 제주는 루프톱 수영장을 ‘스카이피니티’로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한다. 제주 앞바다가 바로 연결되는 것처럼 보인다. 여기에 사계절 온수풀, 커넥팅 가든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수영장 ‘어반아일랜드’는 남산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할 수 있어 좋다.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전용풀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인기다. 메인풀은 초등학생부터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수영장 내 각종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바(bar)가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해 별도의 약품 없이 수질을 관리한다.

강남 역삼동에 있는 호텔 그라모스는 호텔 옥상의 야외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고층 빌딩 마천루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상기 호텔 할인율은 2015년 8월 말 기준이며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korea-special-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