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하마드 국제공항에 '삼성 매장' 개장
상태바
카타르항공, 하마드 국제공항에 '삼성 매장' 개장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최신 제품 체험 및 구매, 기기 수리 서비스 제공
카타르항공은 하마드 국제공항 내 카타르 면세점(Qatar Duty Free, QDF)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를 개장했다. 사진 제공 / 카타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카타르항공은 자사의 허브 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 내 카타르 면세점(Qatar Duty Free, QDF)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최초로 카타르 면세점에 신규 입점한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TV,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삼성이 출시한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하마드 국제공항 이용객들은 이 곳을 통해 삼성의 최첨단 기술을 경험하고, 제품 사용법에 대한 안내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기 수리 등의 편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스 헌터(Keith Hunter) 카타르 면세점 상무는 “이번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입점으로 하마드 국제공항의 최첨단 이미지가 더욱 견고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을 보유한 카타르 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입점을 추진해 하마드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