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심혜진-설인아 인증샷, 홍콩 느와르 떠올라
상태바
‘배틀트립’ 심혜진-설인아 인증샷, 홍콩 느와르 떠올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2.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심혜진 설인아, 홍콩 여행 인증샷 공개
'배틀트립' 심혜진 설인아, 홍콩 여행 인증샷 공개. 사진/ K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배틀트립’ 심혜진 설인아가 홍콩 여행 인증샷을 남겼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 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연한다.

박준규·산들은 지난주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주에는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여행 편이 그려진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홍콩 전통의상을 차려 입은 심혜진·설인아의 현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화려한 꽃무늬가 들어간 붉은색 치파오를 입고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짙은 화장과 타이트한 차파오 코디로 섹시미를 뽐내고 있다.

심혜진은 치파오가 아닌, 남성용 전통의상 ‘청삼’을 입고 있다. 이와 함께 선글라스와 페도라를 매치해 홍콩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배틀트립' 심혜진 설인아, 홍콩 여행 인증샷 공개, 사진/ KBS

'배틀트립' 제작진은 "심혜진·설인아가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일념 하에 인생샷 스팟을 누볐다”면서 “두 사람은 식사를 할 때도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등 박준규·B1A4 산들의 부자여행과는 사뭇 다른 모녀여행으로 꾸며졌다”고 밝혔다.

‘배틀트립’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여행 편은 15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