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인도양 편, 이유비 대어 낚았다
상태바
‘정글의 법칙’ 인도양 편, 이유비 대어 낚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2.14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그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이유비 숨은 낚시 실력
'정글의 법칙' 이유비, 인도양에서 대어 낚아.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정글의 법칙' 이유비가 의외의 낚시 실력을 뽐냈다.

14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서는 배우 이유비가 대어를 낚는 모습이 그려진다.

‘정글의 법칙’ 멤버들은 물고기를 잡기 위해 바다로 향했다. 배우 이유비와 정겨운,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가 함께 인도양 푸른 바다로 향했다.

이유비는 “낚시는 처음 해본다”며 “물고기도 무서워 만질 수조차 없다”고 말했다. 이에 정겨운과 이용대는 “당연히 우리가 먼저 물고기를 잡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멤버들은 인도양에서 강태공도 잡기 어렵다는 대어를 낚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정글의 법칙' 이유비, 숨은 낚시 실력 공개. 사진/ SBS

결과는 예상 밖 이유비의 압승. 낚시가 처음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가장 먼저 대어를 낚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손맛’을 제대로 느낀 이유비는 상큼한 댄스까지 선보였다.

자존심 상한 정겨운과 이용대도 승부욕을 불태우며 낚시대에 시선고정 했다. 낚시 대결의 최종 승자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서는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조재윤, 정겨운, 이용대, 이유비, 이민혁, 준, 연우, 붐, 김성수, 돈 스파이크 강남, 문가비, 루카스. 김도현, 이상화 등 초호화 멤버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