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유를 찾아 안성 여행, “설렁탕 맛집은 소우재로”
상태바
일상의 여유를 찾아 안성 여행, “설렁탕 맛집은 소우재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팜랜드, 안성 솔밭공원 등 주말 나들이로 좋은 안성 추천 여행
경기도 안성은 활력충전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문화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환경까지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유를 찾아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소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자연을 벗 삼아 씻어버리고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여행을 즐기고 있다.

특히 경기도 안성은 활력충전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문화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환경까지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안성 팜랜드는 아름다운 정원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안성의 자연여행지이다.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안성 팜랜드는 아름다운 정원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안성의 자연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은 일상에서 만날 수 없는 목장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소, 양, 거위, 돼지, 당나귀 등 25종의 가축을 만져보고 친해질 수 있는 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안성 팜랜드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놀이시설, 탑승놀이기구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안성시 안성맞춤대로에서는 솔밭공원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무려 1만 7000㎡ 규모에 산책로가 조성된 이곳은 주변으로 국화를 심어 은은한 꽃향기를 맡으며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안성시 안성맞춤대로에서는 솔밭공원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안성 기립 중앙도서관이 있어 자연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함으로 가을 여행의 추억을 선사한다.

안성에서 힐링 여행도 즐기고 안성 맛집에 방문해 배도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으로 안성 여행을 마무리해보자.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오랜 시간 끓여낸 진한 국물로 사랑받는 안성 가볼만한곳이다.

소우재는 한우사골과 잡뼈를 넣고 무려 18시간가량 고아 맛을 냈는데, 여기에 아롱사태와 양지로 맛을 더한 안성 설렁탕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소우재는 한우사골과 잡뼈를 넣고 무려 18시간가량 고아 맛을 냈는데, 여기에 아롱사태와 양지로 맛을 더한 안성 설렁탕 맛집이다.

이런 까닭에 소우재의 수육도 별미이다. 안성 설렁탕 맛집인 이 집의 수육은 쫀득한 식감의 소머리와 뭉근하게 익혀 부드러운 아롱사태까지 맛볼 수 있다.

소우재의 수육도 별미이다. 안성 설렁탕 맛집인 이 집의 수육은 쫀득한 식감의 소머리와 뭉근하게 익혀 부드러운 아롱사태까지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안성 육개장 맛집 소우재의 깍두기도 특별하다. 신선한 천연재료를 사용해 그 맛이 좋아 설렁탕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한편,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내부에 넓은 공간을 마련해 가족모임, 동호회, 여행모임 등 단체 여행자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안성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안성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소우재는 내부에 넓은 공간을 마련해 가족모임, 동호회, 여행모임 등 단체 여행자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안성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안성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