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가볼 만한 하남 힐링여행,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9월 가볼 만한 하남 힐링여행,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리경정공원, 춘궁동동사지, 스타필드 하남 등 하남 추천 여행지
경기도 하남은 서울과 바로 인접해 있어 잠깐의 드라이브로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서울 인근 여행지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일상의 여유를 찾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상의 활력을 되찾아주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여행지로 경기도 하남이 있다. 경기도 하남은 서울과 바로 인접해 있어 잠깐의 드라이브로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9월을 맞이해 하남시 미사리경정공원에서는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 좋다.

미사리경정공원은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과 카누경기가 열렸던 곳으로 지금은 40만 평 대지 위에 10여 만평의 호수가 어우러진 공원으로 탈바꿈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미사리경정공원은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과 카누경기가 열렸던 곳으로 지금은 40만 평 대지 위에 10여 만평의 호수가 어우러진 공원으로 탈바꿈했다. 특히나 가을에는 5km의 자전거 하이킹코스로 단풍이 우거져 그 아름다움을 더한다.

하남시 서하남로에서는 사적 제352호에 지정된 하남 춘궁동동사지를 만날 수 있다. 하남 이성산 남쪽에 위치한 사찰지로 지금은 그 흔적이 많이 남아 있지 않으나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 알려져 있다.

하남시 서하남로에서는 사적 제352호에 지정된 하남 춘궁동동사지를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은 통일신라부터 고려까지 이어 내려온 절터로 사찰지 내에서는 수많은 문화유적이 발굴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물 제11호, 제12호로 지정된 춘궁동동사지 3층석탑과 5층석탑이 남아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이 제격이다.

쇼핑부터 레저, 힐링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종합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은 최근 유행하는 원데이 힐링트립의 여행지로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쇼핑부터 레저, 힐링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종합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은 최근 유행하는 원데이 힐링트립의 여행지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강남에서 30여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으로 여행의 피로도 적은 최고의 나들이 장소이다.

하남에서 특별한 가을 여행도 즐기고, 하남에서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미식을 즐기며 하남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남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지만 하남 미사리라이브대게가 있다.

입구부터 대형수족관이 시선을 붙잡는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살이 꽉찬 대게와 킹크랩으로 소문난 하남스타필드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입구부터 대형수족관이 시선을 붙잡는 하남맛집추천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살이 꽉찬 대게와 킹크랩으로 소문난 하남스타필드맛집으로 통한다.

특히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노량진수산시장, 강서수산시장, 인천 소래포구어시장, 안양평촌시장 등 전국으로 유통되고 있는 대게유통 전문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한 하남맛집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노량진수산시장, 강서수산시장, 인천 소래포구어시장, 안양평촌시장 등 전국으로 유통되고 있는 대게유통 전문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한 하남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더불어 배를 직접 운영해 중간유통 과정이 없이 판매되고 대규모 유통망을 형성해 고품질의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하남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를 품격있게 맛볼 수 있는 대게 전문점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마치 레스토랑처럼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손질비, 찜비 등이 없어 다른 곳보다 편안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하남맛집이다.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를 품격있게 맛볼 수 있는 대게 전문점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마치 레스토랑처럼 마련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한편,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전국택배가 가능하고 방문포장 시 할인도 된다. 뿐만 아니라 점심특선으로 항아리동동물회, 홍게간장정식, 홍게얼큰라면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