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여행자를 위한 속초 여행, 맛집에서 보양식까지
상태바
무더위에 지친 여행자를 위한 속초 여행, 맛집에서 보양식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워터피아, 속초엑스포유람선, 석봉도자기미술관 등 속초 추천 여행지는?
속초에는 여름 더위를 피할만한 피서 여행지가 많은데, 설악산은 물론 동해바다에 이르기까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가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계속되는 무더위에 강원도 속초에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속초에는 여름 더위를 피할만한 피서 여행지가 많은데, 설악산은 물론 동해바다에 이르기까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지가 많다.

이뿐만이 아니라 여름 더위도 피해 가는 피서지도 인기가 많다. 특히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로 여름철 인기가 높다.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로 여름철 인기가 높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온천은 겨울보다 여름에 더욱 인기가 많은 명소 중 한 곳이다. 여름철은 습도가 높아 피부가 끈적이고 불쾌한 느낌을 자주 받게 되는데, 설악워터피아에서는 이런 느낌을 한 번에 날려버리기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초록빛 설악산과 푸른빛 동해를 보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겨울과는 또 다른 재미를 여행자에게 선사한다.

여름철 더위를 유람선을 타고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피해 보는 것도 추천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여름철 더위를 유람선을 타고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피해 보는 것도 추천된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속초엑스포유람선은 속초에서 해상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된다.

코스는 총 3개로 이뤄져 있는데, 속초항을 출발해 영금정을 지나 봉포섬을 돌아오는 코스, 속초 8경 중 제1경인 조도를 선회하고 오는 코스, 낙산사와 의상대를 다녀오는 코스로 이뤄져 있다.

무더운 여름을 피해 인상적인 체험공간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석봉도자기미술관이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무더운 여름을 피해 인상적인 체험공간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석봉도자기미술관이 제격이다. 석봉도자기미술관은 국내외 도예작가의 작품 관람과 한국 도자 예술의 명맥을 잇기 위해 개관한 곳이다.

이곳은 다양한 국내외 작가의 도자기와 고려 상감청자, 조선백자들을 전시하고 있다. 더불어 미술관에서는 청자토를 이용해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도자기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속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속초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속초 맛집 홍대포를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여름 속초를 이색적인 방법으로 여름철 보양식을 통해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속초 맛집 홍대포를 빼놓을 수 없다.

속초 동명항 맛집 홍대포는 지친 원기를 충전시켜주는 속초 해물탕 전문점이다. 특히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해천탕은 홍대포의 대표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홍대포는 키조개, 전복, 홍합, 가리비는 물론이고 살아있는 문어를 한 마리 통째로 넣어 영양까지 챙기고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홍대포는 키조개, 전복, 홍합, 가리비는 물론이고 살아있는 문어를 한 마리 통째로 넣어 영양까지 챙기고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여름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

속초 맛집 홍대포의 해물탕의 비법은 바로 엄나무, 생강 등 비법재료를 푹 끓여낸 육수에 있다.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는 육수는 재료의 잡내까지 잡아주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해물탕으로 알려져 있다. 

속초 맛집 홍대포의 해물탕의 비법은 바로 엄나무, 생강 등 비법재료를 푹 끓여낸 육수에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