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주막1929, 독자적인 콘셉트로 신 메뉴 개발에 박차
상태바
경성주막1929, 독자적인 콘셉트로 신 메뉴 개발에 박차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2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림프 냉우동샐러드 등 신 메뉴 개발에 주력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이자카야
시끌벅적함보다는 아늑한 분위기, 맛있는 요리, 믿을 만한 품질을 내세운 브랜드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포스터/ 경성주막1929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가볍게 한 잔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가치를 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회 분위기이다. 이에 시끌벅적함보다는 아늑한 분위기, 맛있는 요리, 믿을 만한 품질을 내세운 브랜드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던 선술집 ‘경성주막1929’는 한국적 정서와 일본식 선술집 문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새로운 이자카야 포차를 표방하며 화제몰이 중인 브랜드이다. 기존 이자카야가 일본풍에 초점을 맞춰 운영되었던 것에 비하면 상당히 차별화되어 있다.

경성주막1929는 항상 새로운 것을 기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엔 경성주막1929 브랜드가 선보인 메뉴는 도톰하고 쫄깃한 우동 면에 새우와 신선한 야채를 이용해 드레싱을 올려 만든 시원한 쉬림프 냉우동샐러드이다.

아울러 오동통한 새우의 쫀득한 식감을 바탕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새우 고로케, 상큼하고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닭고기의 든든함을 더해준 닭고기 토마토스튜도 선보이고 있다.

경성주막1929 관계자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브랜드 콘셉트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탈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가고 있다”며 “경성주막1929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멋을 기반으로 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 중에 있다”고 자부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