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에어룸, 수입매트리스 판매원 코지슬립 연말 사은품 행사
상태바
씰리 템퍼에어룸, 수입매트리스 판매원 코지슬립 연말 사은품 행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브랜드에 대해 하단파운데이션 무료로 증정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연말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마지막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연말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많은 업체가 결산세일을 진행하지만,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를 인식하고, 대대적인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씰리 템퍼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서 할인이벤트가 적용되며 특히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브랜드에 대해서는 하단파운데이션이 무료로 증정된다. 그리고, 전 제품 구매 시 고급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경추베개가 증정된다.

수입매트리스는 국내에 소개된 지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국내 소비자들에게 매트리스의 가격을 파괴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매트리스 시장이 협소하다보니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예전에 비해, 요즘은 세계 경제의 국제화 흐름으로 인해 직구가 성행하면서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시장에서 가격을 주도하는 새로운 회사로 주목받고 있는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 창고를 보유, 직접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 한국으로 직배송하는 시스템과 국내 창고형 매장으로 최대한 비용을 절감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금액 수준으로 최소화시켜 수입매트리스를 직구로 하는 것 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취급하는 브랜드로는 미국 판매 1위의 썰타,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하여 개발하는 허리에 좋은 침대 씰리,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인지도 1위의 템퍼페딕, 미국 상류층 사용율 1위의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한 곳에 전시 및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게다가, 이번에 신혼부부나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서 연말결산 이벤트로 하단 파운데이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단 파운데이션이 가장 깔끔하게 매트리스를 설치할 수 있는 침대프레임의 형태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침대 프레임과 같이 수입매트리스를 보는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죽전 근처에 위치해 있고, 흥덕가구단지 및 어정가구단지와도 지리적으로 가깝고 서울에서도 방문하기가 편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블로그나 카페, 홈페이지나 유선전화상담을 통해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