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결혼 이유는?…'태양의 후예' 언급
상태바
송혜교 송중기 결혼 이유는?…'태양의 후예' 언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07.05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혜교 송중기 결혼 "서로의 진심 확인했다"
송중기 송혜교 결혼. 사진 / KBS '태양의 후예' 방송 화면 캡처.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송혜교 송중기 결혼 "또 한 명의 소중한 친구"

송중기 송혜교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송중기가 팬카페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5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정말 오랜만에 여러분께 인사드린다"고 한 후 "이렇게 오랜만에 인사 드리게 된 것은 다른 누구보다 가장 먼저 축하 받고 싶은 바람으로, 그 어느 때보다 떨리지만 제 진심을 전해 드리고 싶어서 인사를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근 저를 더 빛날 수 있게 해준 영광스런 작품을 만났고, 여러분께서 주신 과분한 사랑 덕분에 그 시간은 제게 너무나도 벅차고 행복한 경험이었다"며 "그 행복했던 시간을 함께한 후 제겐 또 한명의 소중한 친구가 생겼고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사랑하는 연인이 되었다"고 '예비 신부' 송혜교에 대해 언급했다.

송중기는 "2017년 새해 시작과 함께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을 했고 서로의 부족함은 사랑으로 채우고 어려움은 함께 이겨내는 새로운 삶의 시작을 위해 2017년 10월 마지막날 송혜교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에 대해 송중기는 "하루 빨리 여러분께 제 진심을 전하고 싶었지만, 오로지 저 혼자만의 일이 아닌 두사람, 나아가 가족들의 의견도 모두 소중하기에 여러모로 조심스럽고 신중해야 하는 상황들이었다"며 "부족한 점이 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했다.

마지막으로 " 멋진 배우로서, 한 가정의 든든한 가장으로서 살아가겠다"며 "저희 두 사람의 좋은 인연 많이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린다. 두 한류 스타의 결혼 발표에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팬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