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6.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유럽 주요 도시 할인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올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루프트한자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올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인기를 끌어온 본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약 및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인천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인 프랑크푸르트, 뮌헨뿐만 아니라 파리, 런던, 로마, 바르셀로나, 두브로브니크, 헬싱키 등 유럽 주요 도시로 세 개의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에 특가를 제공한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왕복 여정으로, 이코노미 클래스 845,000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1,345,0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86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말 도입된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클래스로, 이코노미 클래스 대비 약 50% 더 넓은 개인 공간은 물론, 무료 추가 수하물 및 어메니티킷 등의 특별한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는 약 2m 길이의 완전한 평면으로 펼쳐지는 좌석, 눈높이에 따라 조절 가능한 모니터 등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11월부터 내년 3월 한국 출발로서 유럽에서의 특별한 겨울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토퍼 짐머 루프트한자 한국 지사장은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는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이 올해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까지 확대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올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이 루프트한자가 자랑하는 고품격 서비스와 광대한 유럽 내 네트워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