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익스피디아, 동남아 5개 인기 도시 프로모션
상태바
[여행] 익스피디아, 동남아 5개 인기 도시 프로모션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2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성수기부터 내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항공과 호텔 결합 상품
익스피디아가 방콕, 세부, 보라카이 등 동남아 에어텔 2박 3일 상품을 30만 원대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필리핀 세부_바디안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가 방콕, 세부, 보라카이 등 동남아 에어텔 2박 3일 상품을 30만 원대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7월 27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방콕, 세부, 보라카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의 동남아 인기 도시 다섯 곳을 대상으로 한다. 7월 말부터 8월까지의 여름 성수기는 물론, 동남아 여행의 적기로 꼽히는 11월부터 2월까지의 기간을 포함하고 있어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우리나라 겨울에 해당하는 11월부터 2월까지가 동남아에서는 비가 적게 내리고 날씨가 쾌적해 선호도가 높다.

사진은 보라카이.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화이트비치가 있어 바캉스 여행지로 단연 인기가 높다. 가족 단위 여행객은 인공 풀 조성이 잘 돼 있는 세부 지역의 리조트도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 3일 기준 30만 원대부터 마련되었으며(세금 포함 가격), 합리적인 가격의 호스텔부터 5성급 호텔까지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00여 개의 호텔로 구성됐다.

사진은 태국 방콕_W 방콕.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방콕 지역에는 W 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등 총 18개 호텔이, 세부 지역에는 래디슨 블루 세부, 바디안 아일랜드 웰니스 리조트 등 총 23개 호텔이, 보라카이 지역에는 링가나이 보라카이 호텔 리조트, 헤난 가든 리조트 등 총 25개 호텔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게시되어 있는 ‘모바일 앱 전용 10% 할인 쿠폰’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expedia.co.kr/2015junsupersaver  

할인쿠폰: http://www.expedia.co.kr/app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