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벗어 던지는 보라카이
상태바
모든 것을 벗어 던지는 보라카이
  • 구상은
  • 승인 2014.03.1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고유의 색을 뚜렷이 가진 보라카이는 도심에서 볼 수 없는 자연경관을 선물하는 곳이다.
자연 고유의 색을 뚜렷이 가진 보라카이는 도심에서 볼 수 없는 자연경관을 선물하는 곳이다.

파란색, 흰색, 초록색 물감으로 수채화를 그려놓은 보라카이.

그 어느 곳보다 자연 고유의 색을 뚜렷이 갖고 있어 보는 이의 마음을 정화해 주는 보라카이. 바다위로 떠 다니는 수상 보트, 요트 그리고 푸른 바다를 보면 모든 것을 벗어 던지고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 충동을 준다.

푸른 하늘, 쪽빛바다와 어울리는 야자수를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보라카이는 가족여행,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한국에서 보라카이는 평균 4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보라카이는 이른 새벽부터 결혼식 준비에 지친 신랑 신부에게 아름다움과 로맨틱으로 가득한 허니문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다.

또한, 다양한 수상 레포츠는 물론 호핑 투어, ATV, 박쥐 동굴체험, 트라이시클을 이용한 섬 일주 관광까지 필리핀 자연속에서 낭만적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의 럭셔리 휴양지 보라카이

보라카이 카티클란 공항에서 샹그릴라 전용 선착장으로 이동해 필리핀 전통배인 방카를 타고 20분 정도 이동하면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하게 된다. 너무나 투명해 물고기가 보이는 바다, 푸른 야자수, 화이트비치는 그간 지치고 피로한 마음을 한 번에 위로해준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태국 전통 가옥 양식과 현대식으로 디자인되어 자연과 어우러지면서도 세련됐다.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영어를 잘 못하더라도 어려움 없이 리조트를 즐길 수 있고 직원들의 서비스는 호텔 명성만큼이나 최고를 자랑한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2개의 전용 비치를 가지고 있어 북적거림 없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비치 옆에 있는 바는 다양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으니 뜨거운 태양아래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음료가 매력적이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객실

필리핀의 전통 가옥 양식으로 지면에 기둥을 세우고 그 위에 현대식으로 건축된 건물들은 보라카이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지며 콘도식과 풀빌라식으로 나뉜다.

샹그릴라 계열 중 유일하게 풀빌라를 가진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는 큰 개인풀을 갖고 있어 보라카이 안에서도 손에 꼽히는 곳이다.

219개의 객실은 디럭스, 디럭스 씨뷰, 프리미어 패밀리 씨뷰로 총 12개의 룸타입을 가지고 있어 가족여행과 신혼여행에 따라 추천하는 객실이 다르다.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에서는 샹그릴라 계열 중 유일하게 풀빌라를 갖추고 있는데,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에게 잘 어울리는 객실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개인풀과 자쿠지, 버틀러 서비스, 테이블이 있는 정자, 침대 겸용 소파까지 풀빌라에서 나오지 않고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객실 안에서 바다경관과 석양을 감상하며 허니문의 아름다움이 한층 더 깊어지게 한다

매일 제공되는 과일 서비스는 투숙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서비스 중 하나로 먹고 싶은 과일이 있거나, 양이 부족하다 하면 취향에 맞게 가져다준다. 모든 객실에는 와이파이, 금고. DVD 플레이어등이 제공된다. 

맞춤형 달걀 요리 선보이는 빈타나 레스토랑

샹그릴라 리조트 메인빌딩
2층에 위치한 빈타나 레스토랑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15여 가지의 베이커리부터 신선한 과일주스, 일식, 인도식, 현지음식, 한식까지 신선한 재료로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레스토랑 곳곳에서 푸른 푸카쉘 비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음식이 입에 안 맞아 고생하는 일이 없다.

조식에 많이 선호하는 달걀을 재료로 한 요리로 완숙 프라이, 수란, 오믈렛, 스크램블 등 원하는 달걀 요리와 재료를 말하면 주문하는 데로 요리해 자리로 가져다주는 맞춤형 달걀 요리가 인기이다.

디저트로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절벽 위에 위치한 해산물 레스토랑 시레나, 보라카이의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마 이탈리안 레스토랑까지 샹그릴라 리조트 레스토랑은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4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를 구성하고 있다.

'라는 뜻을 가진 치스파

중국 전통 철학에서 치는 '' 라는 뜻을 갖고 있다. 단순 마사지가 아닌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회복하며 자연 치유방식을 통해 안정을 찾는 것이 치스파의 마인드이다

샹그릴라 리조트 안에 자리한 치스파는 산림에 둘러싸여 고요하다.

연못을 따라 치스파에 들어서면 독립된 빌라로 안내하는데 리조트 안에 있지만, 리조트와는 또 다른 곳에 와있는 듯하다

독채빌라에서 받는 스파는 프라이빗이 완벽하게 보장되기 때문에 스파를 받는 동안 다른 눈치 볼 필요가 없어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파를 받는 곳은 독채빌라로 완벽한 프라이빗을 제공하여 더욱 편하게 스파를 받을 수 있다. 빌라 안에 있는 자쿠지와 스팀 시설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많은 프로그램 중에 치 밸런스, 핫 스톤 마사지, 바나나 잎을 이용한 핫 디누옷 머슬 릴리프는 치스파 인기 프로그램이며 임산부를 위한 스파가 따로 있기 때문에 태교여행으로도 손색없는 곳이다.

베드에 누우면 밑으로 꽃잎을 띄운 물이 담긴 통을 가져다주는데 스파를 받는 동안 향긋한 꽃내음에 모든 피로가 사라지게 한다. 스파가 끝난 뒤에는 몸과 마음의 휴식뿐만 아니라 피부의 생기까지 느낄 수 있다. 

샵에서는 스파에서 이용하는 보디용품, 오일, 가운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자연을 즐기는 레포츠

물고기의 움직임이 보이는 바다에서 수영 말고도 할 수 있는 레포츠는 너무나 다양하다.

성격에 맞게 나이에 맞게 각자의 취향대로 레포츠를 골라 휴가를 즐기는 것 또한 여행에 즐거움 아닌가.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카약, 수상스키, 윈드서핑 등 바다를 가르며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수상 레포츠부터 아버지들이 좋아할 만한 바다낚시까지 준비돼있다.

푸카쉘 비치는 형형색색의 다양한 어종들을 구경할 수 있어 많은 다이버들의 로망지이기도 하다.

스쿠버 다이빙은 베테랑 다이버와 초보자 다이버를 위해 프로그램 코스를 나뉘며 처음부터 자세히 배울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바닷속을 헤엄쳐 다니며 다양한 물고기들을 눈앞에서 만날 수 있다. 인어공주가 물속을 헤엄칠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실감하게 하는 곳이 보라카이 비치이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