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카타르항공, 애바카스와 여행사 대상 ‘부킹 컨테스트’ 진행
상태바
[항공] 카타르항공, 애바카스와 여행사 대상 ‘부킹 컨테스트’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항공은 애바카스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애바카스 부킹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은 애바카스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애바카스 부킹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카타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카타르항공은 항공예약발권 솔루션 업체 애바카스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애바카스 부킹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카타르항공과 애바카스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컨테스트는 애바카스를 통해 카타르항공 항공권을 최다 예약하는 여행사 및 여행사 직원에게 상품을 수여하는 이벤트로, ▲전년 대비 항공권 예약 상승률 최고 여행사(5사) ▲최다 발권 여행사(3사) ▲주간 최다 발권자(3명) ▲행사 기간 내 최다 발권자(3명) 등 부문에 따라 상품권 및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랩탑, 아이패드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먼저 여행사 부문의 경우, 전체 기간 내 발권량 기준 상위 20개 여행사중 전년 대비 상승률 우수 여행사로 선정된 5개사를 선정해 순위에 따라 최대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최다 발권한 여행사 3곳에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이와 더불어 매주 개인 부분 주간 최대 발권자 10명을 선정해 각각 5만 원에서 5천 원 상당의 상품권 및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6주간의 최다 발권자 3명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2매), 랩탑, 아이패드를 준다.

키엥 티엠 얩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카타르항공의 GDS 시스템인 아마데우스와 완벽한 호환성을 보여주며 국내 최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애바카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컨테스트는 전례 없는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애바카스와 시너지를 창출하고 여행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수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