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청] 필리핀관광청,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상태바
[관광청] 필리핀관광청,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사진 제공/ 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사진 제공/ 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0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15)’에 참가한다.

30년 전통의 한국국제관광전은 전 세계 60여 개국이 참가하여 각 국가의 관광, 여행, 문화를 다양한 콘텐츠로 알리는 국내 최대 종합관광박람회이다. 다양한 국가의 관광과 문화를 체험하고, 전통 민속공연 관람 및 경품추첨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필리핀 관광정보를 소개하고, 필리핀 지역별 안내 책자 또는 지도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O.X. 퀴즈 및 필리핀 상식 퀴즈 게임)를 통해 ‘2015 필리핀 방문의 해’ 티셔츠 포함, 건망고, USB, 쇼핑백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과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 항공권(인천-마닐라, 각 2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정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특히 지난 4월에 열린 대구·경북 국제관광박람회에 참석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필리핀 전통 대나무 악기 공연단인 ‘반다 카와얀 필리피나스’와 ‘필리핀 나무공예전문가’가 참석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