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에는 크루즈 여행을 떠나 봐요”
상태바
“여름휴가에는 크루즈 여행을 떠나 봐요”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6.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L, 스타크루즈, 여름휴가 맞이 각종 프로모션 진행
바다 한가운데에서 즐기는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여름 바캉스의 끝판왕이다. 사진제공/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 뜨거움을 피해 바다로 떠나는 바캉스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하기 바란다. 바다 한가운데에서 즐기는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여름 바캉스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휴가철을 맞아 대형 크루즈 선사에서 준비한 각종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것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오는 30일까지 ‘썸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프리미엄의 가치를 보이다

전 세계 단독으로 하와이 4개 섬을 기항하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은 오는 30일까지 예약한 하와이 크루즈 이용고객 대상으로 ‘썸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FREE AT SEA HAWAII CRUISES 프로모션'에는 탑승 전 와이키키 메리어트 호텔 무료 1박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또한 선내 특별 유료 레스토랑에서 ▲스페셜티 다이닝 패키지 ▲무료 선상 팁 제공 패키지 ▲기항지관광 패키지 ▲아이 무료 패키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하와이 크루즈 여행은 숙소 걱정이 없이 하와이 4개 섬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이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덕분에 미국 대표 크루즈 매체인 포트홀 매거진(Porthole Magazine)이 선정한 '베스트 하와이 일정(Best Hawaii Itinerary)'으로 10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호로 운영되기 때문에 지금이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의 타이밍이다.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은 하와이 일정은 매주 토요일 오아후 섬을 출발해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등 하와이 4개 섬을 둘러본다.

스타 크루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제공/ 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 합리주의 현실적 크루즈 여행

스타 크루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홍콩과 난샤에서 출항하는 슈퍼스타 버고호에서 진행된다. 어린이 고객의 객실 예약 시 스타 크루즈 마스코트 ‘캡틴 찰리’ 찰린 문구세트, 장난감, 주니어 크루져 아카테미 이용권 등이 모두 제공된다.

침구류 이불, 쿠션 등이 네덜란드 유명 캐릭터인 니키로 꾸며진다. 일부 발코니 객실도 니키 인형이 장식되며, 선내 곳곳에 니키 포토월이 설치된다. 뿐만 아니라 무료로 참여 가능한 댄스 클래스, 그룹 아트 프로젝트,쉽투어 등을 마치면 ‘니키’ 증명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로 꾸며진 스파게티, 쿠키 등이 제공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현실적으로 가능한 짧고 합리적인 비용에 크루즈 상품을 선보여 그동안 큰 호응을 얻어왔다.

스타 크루즈는 홍콩, 싱가폴,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각지에서 연중 운항하는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똑같은 홍콩 패키지여행에서 벗어나 크루즈 갑판에서 홍콩의 명물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도 오직 스타 크루즈를 통해서만 가능한 일이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며 객실로 매일 신문 프로그램이 배달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승객이 보다 편안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