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오키나와 신규 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상태바
대한항공, 오키나와 신규 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
  • 뉴스속보팀
  • 승인 2016.04.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9일까지 추첨 통해 188명에게 경품 제공
대한항공은 오는 5월 5일부터 인천~오키나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대한항공은 오는 5월 5일부터 인천~오키나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이 신규 취항하는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매일 1편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20분이다. 출발편(KE735)은 오후 3시 30분 인천에서 출발해 오후 5시 55분 오키나와 공항에 도착, 복편(KE736)은 오후 7시 5분 오키나와 공항을 출발해 오후 9시 3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29일 기간 중 홈페이지(kr.koreanair.com)나 모바일을 통해 한국 출발 오키나와행 항공권(무상항공권 포함)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아웃백 식사권, 승무원 테디베어 인형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지역 홈페이지 회원 중 신규 취항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정답자를 추첨해 오키나와 일반석 항공권, CGV 영화예매권, 도미노피자 및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8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에 위치해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 지역이다. 겨울에도 평균 17℃ 의 온화한 날씨로 매년 약 700만 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대한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코스모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의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48석 규모의 B777-200을 주력 기종으로 투입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31일 발표하며, 당첨자 확인 및 이벤트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