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호텔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1.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과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
롯데호텔서울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뷔페’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30일부터 3월 27일까지 주말마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철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병우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치즈 케이크, 슈, 푸딩, 마카롱, 다쿠아즈, 크림브륄레 등 약 30여 종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솜사탕, 딸기 오믈렛, 딸기 뱅쇼 등 6종의 신선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연어, 게살 등을 이용한 샌드위치 3종은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마련된 요리이다. 이에 맞춰 일리 커피 4종 또는 로네펠트 티 8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낮 12시 30분부터 3시, 3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2부제로 진행된다. 가격은 5만 1천 원이며 5천 원 추가 시 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프만테 1잔을 곁들일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산타베리’로 만드는 ‘산타베리 디저트 뷔페’를 3월 27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C의 여왕인 20여 종의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만 5천 원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