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알톤 그라니트 시리즈' 출시
상태바
산악자전거, ‘알톤 그라니트 시리즈'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25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톤 그라니트’, ‘알톤 콜리고’, ‘알톤 투어 로드’ 등 신제품 3종
알톤스포츠가 산악자전거 ‘알톤 그라니트(GRANITE) 시리즈’, ‘알톤 콜리고(COLLIGO)’, ‘알톤 투어 로드(TOUR ROAD)’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사진 제공/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 최근 인기배우 박신혜를 알톤스포츠가 ‘알톤 그라니트(GRANITE) 시리즈’, ‘알톤 콜리고(COLLIGO)’, ‘알톤 투어 로드(TOUR ROAD)’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알톤 그라니트 시리즈’의 ‘그라니트(GRANITE, 화강암)’는 거친 험로를 주행할 수 있는 산악자전거다. 휠 사이즈가 27.5인치 또는 26인치, 변속기가 30단 또는 27단이다.

대표모델은 시마노 데오레 30단 변속기,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한 ‘알톤 그라니트 30D’다. 27.5인치 휠은 26인치 휠의 민첩성과 29인치 휠의 속도유지능력과 장애물 돌파능력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알톤 그라니트 30D’ 27.5인치 휠 제품은 그린, 실버, 레드 등 3종의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898,000원, 2월 중 알톤 대리점 및 판매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알톤 콜리고(COLLIGO)’는 산뜻한 컬러의 60mm 하이림에 눈길이 가는 제품이다. 이 모델은 기존의 ‘알톤 R6021’ 인 인기제품의 장점을 계승해 올해 ‘알톤 콜리고’로 새롭게 출시됐다.

프레임 표면 처리를 매끄럽게 하는 수작업 공법인 스무드 웰딩(smooth Welding) 기술을 적용해 심미성을 향상했고, 림 디자인 요소로 데칼을 붙이는 형태가 아닌 CNC 각인 공법을 사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용자의 체형에 잘 맞출 수 있도록 프레임사이즈가 430mm, 480mm, 510mm 등 세가지 타입으로 나오며, 시마노 21단 변속기를 장착한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화이트/블루, 블랙, 블랙/레드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44만 원이다.

세미투어링 바이크를 표방한 ‘알톤 투어 로드(TOUR ROAD)’는 앞뒤로 렉 설치가 용이하도록 프레임을 설계했고, 머드가드와 리어렉이 장착되어 자전거 여행에 적합하며, 이외에도 일상생활에서 출퇴근 및 장보기에도 적합하다.

다크그린, 블랙, 모카 등 세련된 톤다운 컬러 세 가지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50만 원이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IT 소재기업 이녹스 계열로 편입되면서 연구개발 역량이 더욱 강화되었고 시스템 개선 작업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이에 따라 자사 제품의 신뢰성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한 생산 공정 개선과 함께 품질 향상,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게 됐고, 앞으로도 ㈜알톤스포츠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고 반응하는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대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