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의 핫한 제안“
상태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의 핫한 제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06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새해맞이 프리스타일 프로모션 진행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에서는 2016년에 크루즈 여행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에서는 2016년에 크루즈 여행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개의 혜택은 무제한 다이닝, 무료 와이파이, 무제한 음료, 최대 3곳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 등이다.

우선, 무제한 다이닝 패키지(The Ultimate Dining Package)는 매일 밤 선내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맛볼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 패키지를 통해서 선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무제한 음료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는 여행하면서 즐겨 찾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증류주, 와인, 칵테일, 드래프트 맥주) 또는 음료(소다수, 주스, 무알코올 맥주)를 선내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최대 3곳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 등 총 4가지의 활용도 높은 프로모션을 최대 4가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단, 예약한 선실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수가 정해진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승객들에게 “더욱 자유롭고, 여유로운 크루즈”라는 프리스타일 크루즈 컨셉으로 리조트 스타일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루즈 선사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각 브랜드들은 총 21개의 선박을 운항 중이며, 전 세계 420여 개의 기항지를 항해하고 있다. 또한, 2019년까지 4개의 선박을 추가로 운항할 예정이다.

NCL 크루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NCL) 한국사무소

(02-733-9033)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