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떠나는 크루즈 여행
상태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떠나는 크루즈 여행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0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지안, 연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 로맨틱&다이닝 패키지 선보여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은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허니무너 또는 커플들이 떠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으로 로맨틱 패키지와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생에 몇 번 없을 크루즈 여행을 보다 로맨틱하고 기억에 남을 순간으로 만들려면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 패키지를 주목하자.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은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떠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으로 로맨틱 패키지와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였다.

허니무너와 커플들의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는 로맨틱 패키지는 스파에서의 마사지 서비스, 스파클링 샴페인, 로맨틱 디너 이용권, 케이크, 선실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 서비스, 커플 초상화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로맨틱 패키지는 스파에서의 마사지 서비스, 스파클링 샴페인, 로맨틱 디너 이용권, 케이크, 선실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 서비스, 커플 초상화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제공/ 노르웨지안 크루즈라인

또한, 스시바, 스테이크하우스, 이탈리안 등 스페셜 티 레스토랑에서 크루즈 기간에 따라 최대 14회까지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생일을 축하할 수 있는 풍선장식과 1:1로 제작 주문되는 케이크, 파티 테마로 장식되는 파티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하와이, 지중해, 캐리비안 등 전 세계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는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유럽에서 맞이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또는 에메랄드 빛 카리브 바다에서 즐기는 정찬, 서핑을 하며 하와이의 멋진 경치를 즐기는 남다른 겨울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